-
딸기맛캔디 2024-01-05
별로 안높은데요ㅋ 코너시 발대는건 오프로드에서드리프트나 슬립될때 필요하지 온로드에선 굳이 그 자세필요엄써요 니슬라이드 하시는분들도 많아요
-
보슬 2024-01-05
일단 모타드는 오프로드 기반이기에 차체가 높습니다 그리고 오프로드가 차체가 높은이유는 저번에도 떡밥이 올라왓지만..조향성이 좋기때문입니다 차체가 낮으면 안정성높아지고 보통 무게중심이 높아지면 조향성이 커집니다
오프로드 자체가 접지력을 잃는경우나 장애물이많다보니 적극적으로 조향을해야하고 그러기위해서는 무게중심이 높은것이 유리하지요 -
딥자두 2024-01-05
험로주파에 용의하도록 울퉁불퉁한 장해물을 넘기위해 차량자체가 높게 설계 되었습니다.
서스펜션 또한 상당히 깊게들어가죠.
점프하는 영상들을보시면 착시시 엔진이 바닥에 닿을정도로 쇼버가 깊게들어갑니다
낮게설계되었다면 자갈이나 나무등 장해물이 바닥에걸려서 넘지못하게되겠죠
코너돌때 다리를 빼는것은 코너 진입시 무게중심을 앞쪽으로 배치하면서
후륜이 미끄러질때 깊은뱅킹각으로인해 바이크가 중심을 잃으면 발로 지면을 박차면서
다시 중심을 잡아주기위해 다리를 빼는 -
라별 2024-01-05
다리늘어나라고 높혀놨습니다
-
옆집오빠야 2024-01-05
대신 쇽이 물렁해서 체중을 실으면 차체가 충분히 낮아져요.
-
딥자두 2024-01-05
오 많이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빛나라 2024-01-05
원래 수퍼모타드는 오프로드 바이크에 휠과 타이어만 온로드로 바꿔서 타기 시작하면서 만들어진 바이크입니다. 따라서 오프로드 바이크의 차체 셋업대로 시트고가 높을 수밖에 없죠.
발을 바닥에 대는 이유도 오프로드 바이크를 타던 버릇대로 타다 보니 그렇게 된 면이 큽니다. 오프로드 바이크는 트랙션이 들쭉날쭉하다 보니 어떻게든 지형지물을 이용해서라도 많이 눕히는 스타일로 테크닉이 발전했는데(오프로드 경기를 보면 바이크 뱅킹각이 엄청 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뭘봐요 2024-01-05
린아웃드리프트?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54889 | 이미테이션 질문 입니다 (6) | 늘솜 | 2024-05-14 |
2654834 | 부츠 사이즈질문이요 (3) | 나라우람 | 2024-05-14 |
2654805 | s1000rr abs경고등 | 푸우 | 2024-05-14 |
2654777 | 오늘날씨에거래는쩜쩜물음표 (10) | 누리알찬 | 2024-05-13 |
2654754 | 닌자250abs vs 닌자300 (6) | 희나리 | 2024-05-13 |
2654700 | 두카티바이크 엔진 오버홀 주기가 언제일까요 (6) | 튼튼 | 2024-05-13 |
2654670 | 세나 충전관련 질문이이요 (10) | 일진누나 | 2024-05-12 |
2654615 | cbr300 길들이기 문의요 (4) | 흰꽃 | 2024-05-12 |
2654533 | 연기나는데 수증기겠죠? (7) | 들찬 | 2024-05-11 |
2654475 | 두카티 파니갈레 vs R1 중에 고민중입니다 (10) | 맛조이 | 2024-05-11 |
2654450 | 머플러소음 (1) | 해긴 | 2024-05-10 |
2654333 | 오토바이 삼발이가 쉽게휘나요? (3) | 푸른잎 | 2024-05-09 |
2654308 | pcx 신차 연비 궁금합니다. (4) | 로와 | 2024-05-09 |
2654278 | 풀튜닝09년식어드레스 가격에대해 물어보려합니다 (7) | 고딩 | 2024-05-09 |
2654253 | 막삼을 구입하려는데 키박스를 갈았답니다 무슨문제가 될까요? (6) | 한말글 | 2024-05-09 |
2654225 | CBR1000RR 체인 대소기아 (3) | 꽃겨울 | 2024-05-08 |
2654167 | 스틸메이트양방향 경보기 | 달 | 2024-05-08 |
2654111 | pcx구입관련 질문드려요 (2) | 아담 | 2024-05-07 |
2654025 | 울프 계기판... (3) | 치에미 | 2024-05-07 |
2653996 | 듀란 사용하시는 회원님들 어디다 어떻게 설치하시나요? (10) | 적송 | 2024-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