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머 구현에 대해.
가림새
2023.04.01
안녕하세요.
저는 간단한 모바일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는데요
현재 하려는 작업은
보호막이나 아이템을 사용하게되면 특성에 따라 지정시간후 이 아이템 사용 효과가 소멸 되게
하려고합니다.
이런경우 어떤식으로 타이머를 구현해야 할런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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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소라
현재.. getTimer을 이용해서.. startTime - getTimer() duration 으로 대충 구현은 해봤는데.
흠.. 아 진짜 게임만드는건 힘들어요 ㅜ_ㅜ 외국 플래시 게임보면 장난아닌데.난 왜이래 ㅜ_ㅜ -
장난감
핸조 // 같기道 재밌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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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임나무
뭐 어떤 식이랄께 있나요? ^^
아이템 사용할때 아이템 사용효과를 내는 메소드 작동시키면서 해당 duration 갖는 타이머 하나 작동시켜주시고 해당 타이머에 해제하는 이벤트 하나 발생시켜주면 되지 않을까요?
이건 답변도 같기고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