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로 이동 회전중인 물체를 충돌시키려고 하는데요
보미나
2023.04.01
-
양자리
면과 점의 충돌 이해가 가셨다면
면과면 부분 충돌 응용해서 처리하다보면 으용방법이 생길것입니다.
자세한것은 PtInRect함수 를 MSDN에서 검색해서 살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
볼1매그녀
글번호-28391 제목-동그라미 커지게하려면 = 이부분 소스 일부분입니다
VC++ API 함수내의 PtInRect를 응용해서 Java프로그램시 직접 코딩한 부분입니다.
// 좌표점이 사각안에 포함되는지
\tpublic boolean PtInRect(int nX, int nY){\t\t\t
\t\tboolean bCheck = false;
\t\tif( (nCircleL = nX) && ((nCircleL+nCircleR)=nX) )
\t\t\tif( -
에드윈
자세히는 알지 못하지만 대충 알고 있는 정도만 설명할게요
보통 충돌하면 면과 점과의 충돌과, 면과 면과의 충돌을 하는데요
VC++ API함수의 경우에는 PtInRect라는 함수로 점과 사각면과의 충돌 했는지 여부를 확인해주는
함수가 있습니다. 면과면의 충돌은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PtInRect를 사용해보고 그것을 응용해서
처리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