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Fscommand를 이용해서 launcher.exe파일 실행 플래시를 만드는 중 질문올립니다.
로와
전 플래시는 기본적인 액션만 다루는 웹디자이너인지라 게임개발쪽분들이 멀 부탁하면 참 두렵습니다
제가 궁금한 부분은 fscommand 를 이용해 launcher.exe 를 살행할때 옵션값으로 인수를 넣을 수 있느냐 하는 부분입니다.
플래시 파일 구조를 설명하자면 언어를 선택할수 있는 버튼이 4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A, B, C, D 라고 하죠 ^^ 그리고 실행파일을 실행할수 있는 RUN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a라는 인수가 있습니다. 처음 기본값은 var a=0; 입니다.
A를 누르면 a=1; B를 누르면 a=2; C를 누르면 a=3; D를 누르면 a=4; 가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여기까진 문제가 없는데요 launcher.exe파일 안에 옵션값이 1 ~ 4 가 있습니다. 언어에 따른 옵션값인데요...
a=1 이면 이 1값을 launcher.exe 파일이인지해서 RUN버튼을 누르면 옵션값이 1인 launcher.exe파일이 실행되야 합니다.
같은 형태로 a=2이면 옵션값이 2인 launcher.exe파일이 a=3이면 옵션값이 3인 launcher.exe파일이 실행되야 합니다.
즉! launcher.exe파일이언어버튼을 눌렀을때 발생되는 인수값을 받아서 인수값에 해당되는 옵션의 exe파일이 실행되야 하는건데요...
제가 처음엔 언어별로 launcher1.exe ~ launcher4.exe 처럼파일을 4개 만들어 주시면 안되냐고 물어봤는데 안된다고 합니다
a=1이면
if (a==1){
fscommand (exec, launcher1.exe);
}
a=2이면
if (a==2){
fscommand (exec, launcher2.exe);
}
이런식으로 하려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아래 처럼 넣어봤는데 안되더군요 ㅠ.ㅠ...
if (a==1){
fscommand (exec, launcher.exe 1);
}
정말이지 fscommand를 이용해서 exe파일을 실행시킬때 인수값을 인지하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가요 ㅠ.ㅠ...
자료를 뒤져봐도fscommand (exec, 파일경로) 요렇게만 되어 있어서 인수를 넣을 수 있는 옵션이 없더군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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딥블랙
플래시자체에서 구문오류가 납니다. ㅠ.ㅠ... 이렇게는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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곰돌곰돌
fscommand (\ex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