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켓통신말고 SWF과의 통신은 아직 불가능한지요?
겨레
로컬에서 말고요. 다른 서버에서의 SWF과의 통신은 아직 불가능한건가요?
예를들어.
현재는 XML의 소켓통신으로 어떤 언어와 연계하여 채팅하자나용?
그거말고
SWF안에서 서로의 IP를 입력하여 SWF만으로 데이터를 주고받는형식의 채팅을 말하는 거죠.
오랜검색끝에 ExternalInterface.call 라는 것을 보게되었는데 이것도 결국 로컬에서나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게임으로 예를 들면 소켓통신으로는 턴방식의 보드게임정도는 어떻게 될텐데..
리얼타임형식으로 만들면 자바프로그래머분들이 야그하길 동기화문제가 상당히 무리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까 결국 SWF끼리 통신을 하다가 결과만 XML소켓통신으로 승패와 기록을 저장하는 방식을 원하는거죠.
고수님들의 답변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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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맘
플래시가 가끔 데이타를 못받는게 아니고, 데이타를 처리할 때 새로운 데이타를 받아서 문제가 생깁니다.
무비클립 등을 이용해서 뽀루구 멀티쓰레딩 처리를 하셔야 하구요. 말씀하신 것처럼 현재로썬
플래시 스크립트 처리속도 때문에 동기화가 힘든것도 사실입니다.
어떤 게임업체에서는 모든 처리를 플래시를 담고 있는 C++프레임이 모든 데이타를 처리하고
플래시로로 결과값만 넘겨줘서 화면처리만을 담당하게끔 합니다. -
꽃내
미디어서버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죠 ^^
기본적인 용도는 미디어파일의 스트리밍이지만,
리모트 쉐어드 오브젝트를 통한 채팅 기능도 제공한답니다. -
꽃짱아
XMLSocket도 vb의 소캣과 다를바 없읍니다 다만 eof랄까 자료다보냈다~ 하고 맨끝 구분자가 \\n 과 \\0의 차이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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갅쥐누뉨
수다님/ vb의 소켓통신으로 하면 당근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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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조금 무식한 방법을 하자면 요즘 다른업무로 Ajax연구중인데.
자신을 엠베디드한 jsp페이지와 ExternalInterface로 통신후에 jsp단에서 Ajax로 써버와 자료주고받고 하는 방식으로 어찌 해볼수있지안을까 생각도 해보기도 합니다만. 연구좀 해봐야하겠습니다 (실시간으로 받는 로직에 대해서..) -
라와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어느 한쪽의 클라이언트가 소켓 서버가 되어 줘야할텐데...
아직까지 swf로는 그렇게는...
swf로 특정 port에 들어오는 요청을 대기하게끔 만드는 건 없는듯....
플래쉬 9을 기다려봐야하지 않겠나... -
새나
전문가가 하는 야그가 플래시가 아직 데이터를 다 못받아내는 경향이 있다던데요.. 그런건가요?
아직 더 버젼업이 필요한건가 -
빛다
혹시 VB안에 플래시를 탑재해서 VB소켓통신으로 처리하는건 불가능할까요? 그냥 막 생각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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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미
소켓통신 이거 함 해보고 싶은데.. 아직두 이해를 못하겠다는... 쩝...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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벛꽃
소켓통신이 더 좋을듯해보이는데요...저두 지금 그쪽을 한번 만들어보구싶어서...
이리저리 해보는데...소켓쪽이 유력해보입니다....ㅋㅋ테스트 중인데...서버 프로그램에 자꾸 이상한값이 들어가서..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