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애니메이션 실행시 컴터버벅거림을 어찌 해결해야하나요...ㅠ.ㅠ
도손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닌 3d의 문제 인데요..
대략 크기가 800x600사이즈의 3d 결과물이 총 300여장 순차적으로 보여지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로딩이야 프리로딩을 달면 되겠지만 실제 무비가 돌아갈때 컴퓨터가 무척 버벅거리는데 이걸 해결할수 는 없는걸까요?
이미지는 bmp로 만들어 최대 7메가 정도로 줄여놨는데 이 용량도 문제 입니다. 더 줄일수는 없는걸까요? (fla는 30메가 랍니다. ㅡ.ㅡ;;)
jpg보다는 bmp라하여 모두 교체하여봤지만 역시 용략이 크군요..아래 두가지 질문좀 꼭좀 해결해 주세요. ㅠ.ㅠ
1. 300장가까이 되는 용량의 swf를 최대한 줄이는 방법.. (프리로딩으로 어느정도 해결하려합니다. ㅠ.ㅠ)
2. 다로로드된 문제의 swf의 매 프래임마다 통3d 이미지로 되어있는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컴터가 버벅거리는데 어찌 해결할수 없을까요? (절대 중요합니다. ㅠ.ㅠ 꼭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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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나
저도 비슷한 경험을 해봤습니다만..(1000*650 사이즈로 200 여장의 이미지 재생 -,.-;)
일단 방법은 3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swf 내부 프레임 재생, 외부에서 이미지 로드(300장 미리 로드하고 재생한 이미지는 삭제), FLV(외부로딩/내부삽입)재생, 3가지 다 해봤지만... 모두 원하는 속도는 나오질 않았습니다. 속도를 잡아먹는 제일 큰 문제는 역시 무비 사이즈 입니다. 어쩔수 없으시다면 FLV를 삽입한 swf 파일을 하나 만드시구요. -
알버트
그리고 저도 몇천장 시퀸스로 돌려볼때 그런문제가 발생해서 해결했었는데 보통 ...=ㅅ= fps를 12~16을 줘도 애니메이션을 보는데 크게 문제가 없으므로, 그런식으로 부화를 줄여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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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리
300장정도니 50~100장정도씩 나눠서 파일을 만든다음 프리로더로 해서 불러들이면 해결할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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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재
300장을 모두 로드 시키지 말구 xml을 이용하여 하나의 파일을 로드 시키면서 보면 되지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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곰돌츼
비슷한 움직임은 과감히 삭제합니다. 반복되는 움직임도 물론이고요. 실제 이미지와 보여지는 이미지 크기가 틀리다면 그것도 외부에서 줄여서 갖고 옵니다. 화질도 조금 낮춰보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