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를려고하는데..........심히고민..
크나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들어오네요..가입한지는 꽤되었는데..자전거를 도난맞고 풀죽어 살았네요..
봄이 되고, 날씨도 좋아졌겠다..옛날 나의애마를...기억하며새로운 애마를 살려고하는데요..
삼천리 하운드 익스퍼트 x9를 살려고하는데. ,,,,,,,,알톤도 괜찮구.. 근데 ㅡㅡ익스퍼트x9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건 눈에도 잘안들어옴 ㅠㅠ
근디..조금비싸네요................카드로.......살려는데.. 아......아.........ㅡㅡ; 익스퍼트+장비,등등..사면 100도나올거같애 ,,ㅠㅡㅠ
오프라인 매장얼마정도할까요?
온라인보니까 40~50정도 하는거같은데.. 오프라인은10마넌정도 더 비쌀려나.........그럼 쥐지인데..
아..............................2~3년전에 코렉스카오스를 타고다닐때 좋았었는데..처음에는 부품을 다떼가고..........두번짼 자전거가 사라지고...최근시내를 돌아다니다가........바퀴만남은 자전거를보며..휴....한숨박에 안나오더라구요..ㅠㅠ이번에 사면집에다가 고이고이 모셔놔야할듯..
추천이나 ^ ^좋은 정보좀 주세요!! 지역은 대구-임다
-
한샘가온
오프라인 매장이 비싸더라도 성실히 관리해주며 적당한 공임비를 받는 매장을 오가는게 나중에보면 편하고 얻는정보도 많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자전거는 애인과같은 존재란 마음으로 항상 눈에보이는곳에 잠금장치 잘해야할거 같습니다. ㅎㅎ -
제철
자전거를 어디에 두셨는데.. 그렇게 도난을 ㅠ ㅠ.. 잘 보관하세요~~
-
해솔
자전거 집에 보관해야 합니다ㅜㅜ
-
보라나
그리고 자전거를 탑니다. 기분 좋습니다. 그러면 고민 끝.(은 함정이죠. 으아..자전거 사고 추가적으로 돈이 너무 깨지는듯 해요)
-
김예쁨
고민하지마세요. 일단 지릅니다. 그러면 고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