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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큰
23c와 25c...
2미리차인데...
그 차이로 속도가 많이 나진 않겠죠...
풍동실험실에서 전문적인 계측기로 측정하면 모를까 일반인들은 차이를 느끼기 힘들겁니다.
다만 25가 조금더 안정적인 느낌은 있더군요... -
엘핀
힘이 딸리시고 업휠을 자주하신다면 25c는 비추네요 차이 많이납니다 진흙발고 올라가는 기분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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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집오빠야
미국사이트에서 봤는데... 선수들이 테스트하니 25가 더 빠르다고 나왔어요. 공기압 빵빵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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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합
저는 28c, 25c 두가지를 타봤는데요.
25c 타이어 접지면이 그렇게 넓지가 않네요.
하이브리드 28c와 비교했을때 접지면이 엄청 작아집니다.
실제로 타이어 장착된것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파라
저도 25c보단 23c가 더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23c가 초반 스타트도 그렇고 접지면이 적어서 페달을 밟는대로 간다고 해야할까?... 랄 정도입니다
근데 25c가 23c보다 오히려 접지면이 없다고는하지만
제가 자주가는 샵에서도 그러지만 이런 미묘한차이는 몇백넘는 잔차가 아닌이상 큰체감이 없다고합니다
그러므로 객관적으로 봤을땐 23c가 더 빠릅니다 -
렁찬
규격이 커지면 접지력이 올라가 안전성이 올라갑니다.
저는 23C쓰다가 25C 사용중이지만 초반 스타트 빼고는 동일 한것 같습니다.
해외 프로팀들도 요즘 대세가 25C라서 많이들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