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문의드려요..ㅠㅠ
god
얼마전에 혼코 정품 새로 박스를 까고 열심히 길들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450km 달렸구요.
저는 뽑기를 잘못했는지 드르륵 소리가 심하게 나네요.. 그래도 꾹참고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ㅎㅎ
오늘 퇴근하고 기분좋게 바이크에 앉아서 소트록을 당겼는데 이상하게 저속에서 부드러운 겁니다.
깜짝 놀래서 이제 바이크가 제법 길들여졌나 싶어서 살짝 신나하며 집으로 향하는데..
잡자기 반응이 둔해진듯 하더니 영 안나가다러구요. 어제랑 달리는 힘이 달라졌음을 느꼈습니다.
엔진은 여전히 열심히 일을 하는데 뭔가 구멍뚤린 풍선에 바람부는 느낌...ㅠㅠ
그래서 바로 바이크를 세우고 타이어 펑크여부를 확인했는데 펑크는 아니였구요.
스텐드를 세우고 시동건채로 기웃거리다 뒷바퀴를 보는데 뒷바퀴가 안돌더라구요..
어제까지만 해도 스텐드 세우고 시동결면 스트록 안당겨도 뒷바퀴가 돌았는데 오늘은 안돌아 갑니다.
혹시 안돌아 가는것도 정상일까요??
혹시 머플러 균열때문에 출력이 저하된건 아닐까해서이리저리 손도 대보고 해도 모르겠더라구요.
예전 바이크(중국산..ㅜㅜ)가 머플러가 무거워서 달리던중 부러진적이 있는데요.
그때 저속진동이 사라지고 출력은 낮아지고...쩝~!!
증상이 비슷해서 걱정입니다.
처음 박스깠는데...ㅜㅜ
.
이거 혼코에 가면 a/s 해줄까요??
이럴까봐 정품으로 사기는 했는데 공임비 내라고 하면 그냥 가까운 샵에서 할려구요.
만약 혼코에 갈려면 강남 혼코가 나을까요?? 강북은 쌀쌀맞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가깝기는 강북이 가깝지만
강남으로 가볼려고 합니다.
그리고 소음에 관한 것도 같이 문의해도 될까요??
이상
라이딩도 초보
정비 초보
산골아저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
내꺼
450이면 아직 무상a/s기간이니 바이크에 문제가있다면 당연히 공임은 없구요.. 소음문제는 혼코에서도 이미알고있는 문제지만 아직까진 별다른 해결책을 내놓진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