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러치디스크 마모증상 과 마모되는이유 좀 알려주세요.
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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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종 및 제조회사 : 코멧250r
2. 제조년식 및 주행거리 :
3. 상세한 질문 내용.(최근 정비 내역 기재 혹은 사진첨부)
클러치디스크 교체하고 주행한지 5000km 정도 됫습니다.
잘보는센터에서 사장님이 제꺼 잠시 타봣는데 클러치디스크 좀 안좋다고 하더라라구요.
알피엠이 치솟는증상은 없습니다. 주행해보고 뭐때문에 클러치디스크가 좀 안좋다는걸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클러치디스크 마모 되는이유 반클러치 빼고 다른이유가 어떤것들이 있나요.
제가 클러치레버 유격을 너무 빡빡하게 했다고 하더라구요. 악력기 처럼..
레버를 절반이상 60~70%정도 놓아야 반클러치되게 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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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나비
아하...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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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합
앗 그리고 클러치를 제대로 안끊었을때도 그런소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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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빛
.00년 알식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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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화
기종이?
좀더 고알피엠에서 빠르고 정확히 클러치 조절해서 해보시길..ㅎ -
VE
그거는 변속알피엠을 잘 못 맞춘듯하거나
천천히 기어를 올려서 그래요
신속 정확하게 기어를 딱 넣어야해요 -
동이
일단에서 이단넣을때 드르르륵하고 올라가는데 3.4.5.6단은 문제없이올라가구요 뭐가문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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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만
알피엠에 비해 속도가 안나거나
저속에서 출발 시 많이 스로틀을 감아야한다거나
텐덤시 답답함 정도가 있겠고요
반클러치가 주원인입니다 -
파랑새
스로틀을 확열었을시 확 튀어나가는 맛이 없거나 언덕에서 전보다힘이없거나 중립시 클러치를 잡았을시소리와 놓았을시소리와 비교하여 많은차이가있을시 기타등등 입니다 ㅎ 허접한 답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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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ine
유격조절을안한경우 클러치를꽉 잡아도 크러치가 맞물려있는경우 클러치마모가 있겠구요 반클러치도그렇고 제가 카더라통신으로는 기어변속을 자주하는경우에도 금방닳는다는데 이건 확실하진않네요 제가아는건요정도되겠습니다 다른건 아랫분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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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수록중독
아하 야하마꺼라 고알폠에서 해야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