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포커스2 ? fantastical2
펴라
안녕하세요.대부분 일정관리를 폰에서 작성하고 패드로 화면을 띄워놓고 회사에서 보는편입니다.패드는 지금 팔아버리고 다시 사려고 준비중이고요.아이폰하고 아이맥+ 맥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할일하고 스케쥴을 같이 볼 수 있다는 장점에 구글캘린더랑 포켓인포먼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아무래도 너무 불편하고 보기 힘듭니다..
지금 폰으로 리마인더 + 판타스티칼2를 사용중인데.. 기본앱을 이용하는것도 나쁘지 않더군요.
다만 맥에 판타스티칼2를 비싼돈 주고 깔려고하니까.. 고민이 생깁니다.
저같은 경우는 스케쥴도 중요하지만 할일이 많은 편입니다.그래서 언제 무슨일을 해야할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아는게 중요합니다.
혹시 옴니포커스를 깔면 스케쥴관리(알람) + 할일관리(자체나 리마인더연동) + 프로젝터진행상황
이렇게 가능한지..
-
꽃바라기슬아
옴니포커스는 스케쥴관리를 하기엔 조금 부족합니다. 입력된 데이터만 보여주기때문에 일정을 추가한다거나 편집한다거나 하는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일정관리는 맥에선 그냥 기본앱이 제일 편하더라구요~판타스티칼2는 이미 가격부터가 넘사벽이라ㅠㅠ
-
큰꽃늘
그렇져 할일관리에 특화되어 있으니까요. 아이패드로 사시는게 이득이신대..모레 유니버셜업데이트 되면 프로기능도 사용가능하거든요..아이폰은 추가금내야되요
-
한별
음...일단..옴니포커스도 그냥 사봤습니다..아이폰용으로..... 나쁜점은 아 너무 할일위주란 겁니다. 날짜가 안보이더군요.,..맥용이나 아이패드용은 보이는데... 다만 좋은점은 프로젝트라는 폴더가 있는게..진행상황을 알려주는겁니다.. 흠..그러나 일반 사용자에게는 그냥 판타스티컬이 좋은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