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프레임이 뜨질 않습니다.
푸르니
기능적으로는문제가없는데콘솔에서스윙프레임으로옮겨갈려고하니까아예프레임자체가뜨지않는데혹시간단한문제면고수님들의부탁좀드릴께요!^^
////////ChatServer클래스/////////////////////////////////////////////////////////////////////////////////
importjava.io.*;
importjava.net.*;
importjava.util.*;
importjava.awt.*;
importjavax.swing.*;
publicclassChatServerextendsJFrame
{
//MemberVariable
VectorvClientThreads;
Socketsocket;
JTextAreatxtArea=newJTextArea();
//Main()메서드
publicstaticvoidmain(Stringargs[]){
ChatServercs=newChatServer();
cs.pack();
cs.setSize(350,400);
cs.setVisible(true);
cs.setDefaultCloseOperation(EXIT_ON_CLOSE);
}
//---생성자시작
publicChatServer(){ JScrollPanescrollPane=newJScrollPane(txtArea);
getContentPane().add(scrollPane,BorderLayout.CENTER);
vClientThreads=newVector();//접속된클라이언트를저장할벡터생성
ServerSocketserverSocket=null;
intintPort=2000;
try{
//서버소켓을포트번호2000번으로생성
//--클라이언트가접속시반드시이번호로접속해야한다.
serverSocket=newServerSocket(intPort);
}catch(Exceptione){
System.out.println(ErrorinChatServer()==+e);
System.err.println(e);
System.exit(1);
}
System.out.println(****************************************);
System.out.println(클라이언트의접속을기다리고있습니다);
System.out.println(****************************************);
try{
while(true){
//클라이언트의접속을기다리고접속되면소켓을생성해서클라이언트를넘기고
//다시서버소켓은다시기다린다.
socket=serverSocket.accept();
//스레드를상속받는ClientThread클래스생성자에게
//현클래스객체와접속된클라이언트가저장되어있는소켓을넘긴다.
ClientThreadclientThread=newClientThread(this,socket);
//run()호출한다.
clientThread.start();
//addClientThread()메서드호출.접속된클라이언트를넘긴다.
addClientThread(clientThread);
}
}catch(Exceptione){
System.out.println(ErrorinSocketsocket=serverSocket.accept();==+e);
System.err.println(e);
System.exit(1);
}
}//--생성자끝*/
//--sendAllClient()메서드
//접속된모든클라이언트에게메세지를보낸다.
//즉,벡터에저장된모든객체가바로접속된클라이언트이므로요소를다추출해서
//실제메세지를보내는기능을하는sendMessage()메서드를호출한다.
publicvoidsendAllClient(StringstrMsg){
for(inti=0;ivClientThreads.size();i++){
ClientThreadct=(ClientThread)vClientThreads.elementAt(i);
ct.sendMessage(strMsg);
}
}
//--addClientThread()메서드
//접속된클라이언트를백터에저장한다.
publicvoidaddClientThread(ClientThreadct){
vClientThreads.addElement(ct);
}
//--removeClientThread()메서드
//접속을끊은클라이언트를백터에서제거한다.
publicvoidremoveClientThread(ClientThreadct){
vClientThreads.removeElement(c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