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울티밋 프로 키보드 케이스 페어링 문제
키클
너무 답답하여 도움을 기대하며 올립니다.
한달 여전에 구입한 케이스인데요, 사실 초반부터도 뭔가 페어링에 문제가 있기는 했습니다. 근데 갈수록 심해지다가 언제부터인가 페어링이 자기 마음대로 풀리고 한번 풀리면 잘 안 붙습니다.
안되겠다 싶어서 벨킨에 문의한 결과 QODE Update이란 앱을 깔아서 가이드를 따라 업데이트하라고 해서 해봤더니 약 보름 정도는 뭔가 잘 되는듯 했는데 또 동일증상이 반복됩니다.
다시 앱을 적용해보려고 앱을 켜고 가이드를 보고 따라하는데,
자세히 보니 가이드대로라면 적용될 수 없는 내용이더라구요.
2번에서 키보드를 삭제해버린 상태에선 앱 내에서 업데이트할 키보드 목록에 키보드가 올라오지조차 않거든요. 제가 이 가이드를 잘못 이해 적용한건가요?
아무튼 이걸로도 안되는게 분명하면 벨킨에 보내볼까 하는데요, 다른 방법은 없는걸까요? 답답하여 올려봅니다.
-
보늬
잘하셨네요 더 좋은 제품으로 잘 뽑으시길 응원합니다, 신나는 오후 되세요!
-
안찬
저는 반품하기로 했어요.
방금 REPAIR센터에 전화해서 고대로 따라 했는데 REBOOT자체가 않되는 상황.....
반복하기를 진짜 열두번도 더했내요..
나의 인내심은 이제 한계에...........
답답하여 상담원에게 이런 경우가 많냐고 하니 '고객님 같은 경우는 별로 없음' 이렇게 이야기 하네요.
빡침... 제비뽑기를 잘못한 건가.
벨킨 안쓸래요 ㅜ,.ㅠ
아우빡쳐님껀 꼭 성공하시길! -
봄나
마음이 많이 안 좋으시지요? 저도 구래요.. 한두푼도 아니고..
하나 제안해드리고 싶은게 있는데요,
페어링을요 혼자 하지 마시고 센터에 전화연결을 하신 상태에서 1:1로 가이드 받으면서 하나하나 해보세요.
직원분 얘기가 QODE업데이트 앱 내의 가이드가 좀 부정확하다고 하시네요. 블루투스 끈 담에 7초간 누르기.. 이런거 영어 가이드에 아마 없을꺼에요.
저도 일단 새기계받기로 되기는 했는데 사실 별로 신뢰가 안 가기도 하고, A/S 보내는 거 자체가 -
마루한
전5월7일날 첫번째기계 받아서 업데이트하고 난리를 했는데 안되서 두번째 새기계받았는데 님처럼 한2주잘되더니 또 안되네요. 이건 뭐 복불복인듯.. 정작필요할땐 안되니 업데이트 페어링하다가 속에 천불나돌지경 내일 반품할라구요 ㅠ ㅠ 벨킨안살래요.
-
윤슬이뿌잉
그랬으면 좋겠어요. 택배도 예약하니깐 담주 화, 수중에 가지러 온다고...아오.. 구찮아라...
덕담 감사합니다, 신나는 오후 되세요! -
찬누리
기계 자체가 문제가 있어서 그런거라면 바로 교체 가능하실 것 같네요^^
-
데빌의눈물
보내면 새거 보내줄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