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해석순서... 도와주세요
난초
질문 내용에 적절한 질문 제목을 써 주세요.
답변을 얻은 뒤 반드시 감사의 덧글을 남기고, 좋은 답변은 채택해 주시는 센스...
질문할 때 예의를 지키시기 바랍니다.(빨리... 고수분만..... 이런 식의 요구는 자제 바랍니다.)
질문 내용 : Placing her sisters in a domestic setting gave the portrait an immediacy, which allowed the contemporary Italian art historian Vasari to be attributed to her the development of the conversational portrait, as opposed to the formal frontal or profile portrait이문장에서 be attributed 가 attribute로 능동으로 바뀌어야 하거든요..해설지에서 the deveopment~ profile portrait 가 길어 to her뒤에 위치한다고 했어요..,그렇다면 원래는 어떻게 위치하고 해석 순서는 어떻게 하나요 문장 분석 부탁드립니다...
-
앵겨쪼
감사합니다^^
-
Sweeety
attribute A to B: A를 B탓으로 돌리다
allow A to B 전형적인 5형식 문장 A에게 B하도록 허락하다
which로 이어지는 관계절에는 이 두가지 동사가 활용되어져 있습니다
allow 의 목적어인 A에 해당하는 것은 the contemporary Italian art historian Vasari 이고 B에 해당되는 것은 to attribute 이하 입니다.
그리고 attribut A to B의 사용에서는 위의 해설대로 A부분이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4867 | 부정사/동명사만을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와 4형식->3형식동사!?ㅜㅜ | 엄마몬 | 2025-05-15 |
2694843 | 영작좀 도와주세요 ~ | 날개 | 2025-05-14 |
2694814 | 독해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 | 아이뻐 | 2025-05-14 |
2694770 | 지금 고3인데요... 단어랑 독해인강들으면서 영어 공부중인데 ..ㅠ;; (1) | 가이 | 2025-05-14 |
2694720 | to부정사 다음 목적어가 나오고 동사가 나오는 구조. | 참이삭 | 2025-05-13 |
2694692 | 문법 질문입니다... 의문사 와 what 의 구분.. | 개미 | 2025-05-13 |
2694635 | mostly 와 almost (5) | 월식 | 2025-05-12 |
2694606 | help me~! | 큰꽃늘 | 2025-05-12 |
2694577 | to whom / which | Sweet | 2025-05-12 |
2694520 | 한 문장 질문 | 도도 | 2025-05-11 |
2694465 | 이 문장 좀 봐주셔요~~ (1) | 허리품 | 2025-05-11 |
2694357 | 문법이 틀린 이유좀 가르쳐주세요... | 큰가람 | 2025-05-10 |
2694330 | 간단한 문법이요!! | 누리별 | 2025-05-10 |
2694276 | 고2 종로모의고사 중에서 한문장 | 아빠몬 | 2025-05-09 |
2694247 | 한문장해석 부탁드립니다. | 가이 | 2025-05-09 |
2694190 | 2008년 11월 고2 모의고사 42번에 3번 보기요 | 날위해 | 2025-05-08 |
2694130 | senior이란 단어 뜻.. | 리네 | 2025-05-08 |
2694088 | 급합니다ㅠㅠ! anybody에 대해.. | 기쁨해 | 2025-05-07 |
2694057 | 영작 조금 부탁드립니다;ㅠㅠ | 사지타리우스 | 2025-05-07 |
2693999 | 보어절을 이끄는 that. (3) | 해지개 | 2025-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