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f250타시는분들께 질문좀 여쭙니다
설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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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종 및 제조회사 : 펄250
2. 제조년식 및 주행거리 :
3. 상세한 질문 내용.(최근 정비 내역 기재 혹은 사진첨부) -> 지금 현재 대기어가 43t를 쓰고있는데요연비가 너무 안나와서 순정 41t 를 쓰려고 합니다출력차이가 눈에띄게 줄까요?대기어를 튜닝하게되면 최고속이 줄어든다는데순정으로 바꾸면 최고속이 늘어나게 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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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바라기슬아
캐스트롤 레이싱4 합성유 쓰는데
펄둘반에 연비 않좋나요? -
개랑
머플러튜닝도 연비에 그렇게 큰 영향은 없을텐데욤..
다른 문제가 잇는듯합니다ㄷㄷ미들급 연비라니. .. -
설아
누유는 현재 없구요 머플러가 좀 이상한거 달려있긴 해요 요시무라인데...암튼 좀 이상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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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키
ㄷㄷ...흡배기라인이랑 누유체크해보셧나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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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nilLa
오일은 엘프50입니다..뭐가문제일까요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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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율
오일이 뻑뻑한게 들어가서 그런거 아닐까요...
캐스트롤 레이싱같은... -
꽃겨울
근데...제꺼는 왜이리 연비가 안나올까요 ... 15~16정도밖에 안나오는거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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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우
펄둘반 타고있고 43대기어사용중입니다
출력차이 심하게 납니다.. 순정대기어론 초반 힘이
무지 딸려요 그리고 연비는 대기어는 큰 관계없어요
저가 43대기어쓰는데도 연비 30이상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
울트라
오오 궁금했던건데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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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
펄아이는 타보지못했지만 로드윈탔던 기억으론
2t 차이면 차이 많이 나지요
소기어 1t 늘리면 대기어 2t 줄이는 차이가 나거든요 (소기어,대기어 서로 반비례)
대기어 튜닝이라는게 이빨 수가 몇인지가 중요합니다.
연비를 생각하시는거보니 적당한 속력에 연비또한 챙기시려고 하시는거같은데 41t 로 갈아타시면 조금 개선되지않을까 싶네요.
43t 로 올리는게 좀 더 저속에서 토크를 챙기려는 목적, 와인딩에서 어정쩡한 기어비에 2단은 너무 고알피엠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