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닷컴

  • 해외여행
    • 괌
    • 태국
    • 유럽
    • 일본
    • 필리핀
    • 미국
    • 중국
    • 기타여행
    • 싱가폴
  • 건강
    • 다이어트
    • 당뇨
    • 헬스
    • 건강음식
    • 건강기타
  • 컴퓨터
    • 프로그램 개발일반
    • C언어
    • 비주얼베이직
  • 결혼생활
    • 출산/육아
    • 결혼준비
    • 엄마이야기방
  • 일상생활
    • 면접
    • 취업
    • 진로선택
  • 교육
    • 교육일반
    • 아이교육
    • 토익
    • 해외연수
    • 영어
  • 취미생활
    • 음악
    • 자전거
    • 수영
    • 바이크
    • 축구
  • 기타
    • 강아지
    • 제주도여행
    • 국내여행
    • 기타일상
    • 애플
    • 휴대폰관련
  • 교육일반
  • 아이교육
  • 토익
  • 해외연수
  • 영어

한 문장 독해가 어렵습니다. 도와주세요.

치킨마루

2023.04.01

앞 단락은 몇몇의 교육자들이 교사중심의 학습방법을 지지한다는 내용과 교사중심의 학습방법과학생중심 학습방법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한 단락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다음 단락 첫번째 문장이

However, other educators disagree, claiming that both of these approaches are required for successful learning.
(1. 하지만, 다른 교육자들은 이에 동의하지 않고, 이 두 접근방법 모두가 성공적인 학습을 위해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or (2.하지만, 다른 교육자들은이 두접근방법 모두가 성공적인 학습을 위해 필요하다고 요구되어지기 때문에 이에 동의하지 않는다.)
They claim that what is important is that the teacher always maintainsa balanced use of both.
(그들은 중요한 것은 선생님들이 항상 이 두가지 학습 방법의 균형 잡힌 사용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한마디로, 두가지 학습방법을 잘 균형잡히게 유지하여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한다..뭐 이런 의미 같습니다.

대충 의미는 파악이 되나, 밑줄 그은 부분이 해석이정확히 잘 안됩니다.
제가, 1 or 2번으로 나누어 2가지로 해석을 해 보았습니다. 첫번째는 claiming을 주장하다의 뜻으로 보고, 분사구문의 <부수적 상황>으로 해석을 한 것이고, 두번째는 claiming을 요구하다의 뜻으로 보고, 분사구문의 <원인, 이유>를 나타내는 경우로 해석을 해 보았습니다. 제가 해석한 두가지가 다 틀릴 수도 있습니다.

저는 조그마한 학원에서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선생님 입니다. 제가 많이 부족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아이들에게 확실하고 바른 영어를 가르쳐 주고 싶어서요. 제 질문에 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1 : 밑줄 친 문장의 해석
질문 2 : claiming은 문법적으로 어떤 용법인가?제 추측은 분사 구문 같은데, 맞다면, 분사구문의 어떤 경우인가? 때, 원인, 이유, 조건, 양보..등..

신청하기





COMMENT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비속어와 욕설은 삼가해주세요.

  • 피네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 희1미햬

    질문 1 : 두번째 해석의 문제점은 접속사의 문제가 아니라, claiming의 현재분사의 의미상의 주어가 잘못이해 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claiming의 의미상 주어는 주절의 주어인 other educators 입니다.

    claiming의 주어를 other educators 로 유지하는 한, 이 분사구문의 번역문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1) 질문자의 처음 해석이 일반적 직역입니다.

    (2) <\원인, 이유로 본다\ 이것도 좋습니다.>

  • 채꽃

    전체 문장이 다 없어서, 정확한 접속사를 찾기가 좀 어렵네요.
    구문은 분사구문 맞는 것 같구요.
    저는 이렇게 해석하고 싶습니다 \ 하지만, 다른 교육자들은 동의하지 않고 두 접근방법 모두가 성공적인 학습에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However, other educators disagree and claim that both~. 순차적 해석이 자연스러워서 저는 접속사 and라고 보는데요...--;; 쌤이 말씀하신 첫번째 해석에 가깝네요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2694867 부정사/동명사만을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와 4형식->3형식동사!?ㅜㅜ 엄마몬 2025-05-15
2694843 영작좀 도와주세요 ~ 날개 2025-05-14
2694814 독해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 아이뻐 2025-05-14
2694770 지금 고3인데요... 단어랑 독해인강들으면서 영어 공부중인데 ..ㅠ;; (1) 가이 2025-05-14
2694720 to부정사 다음 목적어가 나오고 동사가 나오는 구조. 참이삭 2025-05-13
2694692 문법 질문입니다... 의문사 와 what 의 구분.. 개미 2025-05-13
2694635 mostly 와 almost (5) 월식 2025-05-12
2694606 help me~! 큰꽃늘 2025-05-12
2694577 to whom / which Sweet 2025-05-12
2694520 한 문장 질문 도도 2025-05-11
2694465 이 문장 좀 봐주셔요~~ (1) 허리품 2025-05-11
2694357 문법이 틀린 이유좀 가르쳐주세요... 큰가람 2025-05-10
2694330 간단한 문법이요!! 누리별 2025-05-10
2694276 고2 종로모의고사 중에서 한문장 아빠몬 2025-05-09
2694247 한문장해석 부탁드립니다. 가이 2025-05-09
2694190 2008년 11월 고2 모의고사 42번에 3번 보기요 날위해 2025-05-08
2694130 senior이란 단어 뜻.. 리네 2025-05-08
2694088 급합니다ㅠㅠ! anybody에 대해.. 기쁨해 2025-05-07
2694057 영작 조금 부탁드립니다;ㅠㅠ 사지타리우스 2025-05-07
2693999 보어절을 이끄는 that. (3) 해지개 2025-05-07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수다닷컴 | 여러분과 함께하는 수다토크 커뮤니티 수다닷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117-07-92748 상호 : 진달래여행사 대표자 : 명현재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890번지 푸르지오 107동 306호
copyright 2011 게시글 삭제 및 기타 문의 : clairacade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