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어읽을때..
설희
※ 질문하기 ----> 답변은덧글이 아니라 답글로 해 주세요.
[안 내]
막연한 질문 제목이 아니라 질문 내용에 적절한 제목을 정해 주세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은 뒤 자신의 게시글을 삭제하지 마십시오.
질문할 때 예의를 지키시기 바랍니다.(빨리 해달라... 고수분만 해달라... 이런 식의 요구는글쎄요....)
답변은 덧글보다는 답글로 해주세요. 삭제 방지 및 카페 게시글 증가 효가가 있습니다.
답변을 얻은 뒤에는 반드시 감사의 덧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내용은 아래 칸에 입력해주세요~질문내용 :관계부사나관계 대명사를 거꾸로 해석하면 쉽운데요. 문장이너무 길어지면 해석하기어렵고 또시간도 오래걸리기때문에 거꾸로 하는게 좀 한계가 있어서요.
그런데 끊어 읽기를 할때에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즉 끊어읽을때 어떻게 해석하면 좋을지좀 알려 주셧으면 합니다
who는 멀로 that은 멀로 이런식으로요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내꺼
감사합니다
-
진샘
I want to have many girlfriends with whom I have a lot in common. 난 많은 여자친구를 가지고 싶다 그여자친구들은 나와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This is the restaurant which he recommended to us. 이곳은 식당이다 이식당은 그가 우리에게 추천해줬다. This is the very gun that the police have been looking for. 이것은
-
라
관계대명사는 선행사 받아서 계속적 용법처럼 해석해버리면 수식관계따져 뒤에서 앞으로 해석하는것보다 빠릅니다. They gave attention to the children who they believed were clever. 그들은 그 애들에게 주목했다 그 애들은 그들이 생각하기에 영리했다. 이런식으로..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4867 | 부정사/동명사만을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와 4형식->3형식동사!?ㅜㅜ | 엄마몬 | 2025-05-15 |
2694843 | 영작좀 도와주세요 ~ | 날개 | 2025-05-14 |
2694814 | 독해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 | 아이뻐 | 2025-05-14 |
2694770 | 지금 고3인데요... 단어랑 독해인강들으면서 영어 공부중인데 ..ㅠ;; (1) | 가이 | 2025-05-14 |
2694720 | to부정사 다음 목적어가 나오고 동사가 나오는 구조. | 참이삭 | 2025-05-13 |
2694692 | 문법 질문입니다... 의문사 와 what 의 구분.. | 개미 | 2025-05-13 |
2694635 | mostly 와 almost (5) | 월식 | 2025-05-12 |
2694606 | help me~! | 큰꽃늘 | 2025-05-12 |
2694577 | to whom / which | Sweet | 2025-05-12 |
2694520 | 한 문장 질문 | 도도 | 2025-05-11 |
2694465 | 이 문장 좀 봐주셔요~~ (1) | 허리품 | 2025-05-11 |
2694357 | 문법이 틀린 이유좀 가르쳐주세요... | 큰가람 | 2025-05-10 |
2694330 | 간단한 문법이요!! | 누리별 | 2025-05-10 |
2694276 | 고2 종로모의고사 중에서 한문장 | 아빠몬 | 2025-05-09 |
2694247 | 한문장해석 부탁드립니다. | 가이 | 2025-05-09 |
2694190 | 2008년 11월 고2 모의고사 42번에 3번 보기요 | 날위해 | 2025-05-08 |
2694130 | senior이란 단어 뜻.. | 리네 | 2025-05-08 |
2694088 | 급합니다ㅠㅠ! anybody에 대해.. | 기쁨해 | 2025-05-07 |
2694057 | 영작 조금 부탁드립니다;ㅠㅠ | 사지타리우스 | 2025-05-07 |
2693999 | 보어절을 이끄는 that. (3) | 해지개 | 2025-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