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닷컴

  • 해외여행
    • 괌
    • 태국
    • 유럽
    • 일본
    • 필리핀
    • 미국
    • 중국
    • 기타여행
    • 싱가폴
  • 건강
    • 다이어트
    • 당뇨
    • 헬스
    • 건강음식
    • 건강기타
  • 컴퓨터
    • 프로그램 개발일반
    • C언어
    • 비주얼베이직
  • 결혼생활
    • 출산/육아
    • 결혼준비
    • 엄마이야기방
  • 일상생활
    • 면접
    • 취업
    • 진로선택
  • 교육
    • 교육일반
    • 아이교육
    • 토익
    • 해외연수
    • 영어
  • 취미생활
    • 음악
    • 자전거
    • 수영
    • 바이크
    • 축구
  • 기타
    • 강아지
    • 제주도여행
    • 국내여행
    • 기타일상
    • 애플
    • 휴대폰관련
  • 음악
  • 자전거
  • 수영
  • 바이크
  • 축구

[비바이크]너무화가납니다. 스마트폰 통화불량이 심한데 어떻게 처리받아야하는건가요

세찬

2023.04.01

☆ 질문 전검색후 질문해주세요 ☆ (양식 준수하지 않을경우무통보 삭제)

1. 차종 및 제조회사 : 삼성 갤럭시 노트2

2. 제조년식 및 주행거리 : 2012년 12월 구입

3. 상세한 질문 내용.(최근 정비 내역 기재 혹은 사진첨부) 길 내용이 좀 길지만 혼자 생각하기엔 도저히 해결책을 찾을수 없어 늦은시간에 회원님들께 여쭤봅니다.

저는 2012년 12월경 갤럭시노트2를 통신사 이동으로 구입하여 사용중입니다.

2013년 10월경 통화중 잦은 끊김과 충전기에 꼽았을때 핸드폰 전원이 나가버리는 현상때문에 a.s 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그당시 담당자는 송수신장치를 교체하였으니 사용해 보라고 하였고 해본결과 충전시 전원이 꺼지는 증상은 해결되었으나

통화중 전화가 끊기는 증상은 전혀 개선되지 않았기에 일주일 후쯤 다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같은 문제가 지속되고 있으니 조치를 취해달라 하니 통화끊김의 이유는 지난번 교체한 송수신 장치와 메인보드 결함이

전부인데 메인보드는 현재 스캐너 확인결과 정상으로 나온다는말만 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럼 이상태로 계속 쓰라는것이냐

메인보드를 교체해달라. 라고 계속 요청하였고 한시간가량 실갱이끝에 메인보드를 교체하여줬습니다. 그러면서 담당자가

하는말이 더이상 전화가끊기면 제품결함이 아니니 따질거면 skt에 따지세요. 라고 하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불쾌하였으나

우선 수리를 했다고하니 개선되었는지부터 확인해봐야 겠다는 생각에 알겠다고 하고 가지고나왔습니다. 그러나 증상은 똑같았고

상담원이 그당시 연말연초라 통화장애가 일시적으로 있을수 있다는 말을 믿고 2월까지 참고 기다렸습니다.

솔직히 요즘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스마트폰은 전화기아닙니까..? 전화기에 메인기능인 전화가 똑바로 안된다는것은 말도안되는

것이라고 생각하였고 그로인해 발신만 가능한 전화에서 걸려온전화도 수차례 꺼먹어 미움을 산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그래서 2월5일 오늘 skt에 방문하여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전달받은 내용을 이야기했더니 특정장소에서만 전화가 끊어지는것

이라면 기지국 설치가 제대로안되있어 그럴수 있으나 사방팔방에서 그런다는것은 제품결함이다. 라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또다시 뻑풔母?삼성서비스센터로 찾아가서 내용을 이야기했더니 담당자 하는소리가 도대체 다른사람들은 다 멀쩡히 잘쓰는데

왜 당신만 그러는것인지 모르겠다. 라는식의 말을하며 삼성제품이나 skt 텔레콤 안쓰시는게 낫겠다. 라는식의 말로 마치 제가

진상 고객인 것처럼 조롱하였고 송수신장치와 메인보드를 교환하였기 때문에 더이상의 문제는 없다. 스캐너에서도 현재

정상이라고 나온다. 우리가해줄수있는것은 없다 라는 내용의 말만 되풀이 하였습니다.

그렇게 약 1시간가량 같은말을 반복하며 이야기하다보니 담당자도 짜증을내더군요. 그냥 환불처리 해줄테니 앞으로는 삼성제품

쓰지말고 skt것도 쓰지말아라. 전산에 기록해둘것이니 타사제품을 이용해라 이게 상담원이 고객한테 할소리입니까..?

뭐 환불해준다니 난 더이상 끊기는 스마트폰 쓸필요없어서 좋으니 나에게 금전적으로 손해보는것이 없다면 그렇게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서비스센터를 나와서 생각해보니 원래쓰던 lg에서 skt로 넘어가며 노트2를 할부원금이 약60만원 좀 안되게 구입하였

는데 현재 환불기준은 제가사용한 개월수 / 할부원금 으로 나눠서1/n 로 계산하여 준다하고 테두리에 기스가 있는것은

신품가격을 차감하며 구성품중 이어폰을 분실한것도 차감하고 환불이 된다 라는 소리를 들으니 너무 어이가없었습니다.

지금 환불처리가되면 내가다시 lg로 가게되는것도아니고. 그럼 번호이동이 아닌 신규가입으로타사던현재쓰던 skt건 변경을

해야하는것인데 그럼 할인폭도 당연히 줄을 뿐더러 제가 lg에서 skt로 넘어오며 받았던 할인혜택같은것을 아무것도 받을수

없게되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기값할부금으로 나간할부이자도 손해보는것이고 하니담당자 말과는 다르게 꽤 큰 손해를

보는것 같습니다.상담원말대로라면 안에부속들은 모두 새것이니무조건제품결함이 없다는것인데 ..

바이크타고 만지는사람으로서 같은 기계지만 기계의변수는 수없이도 많은데 삼성에선 저렇게 단정지어서 기기결함은 없다

라고 말하니 미처버릴지경입니다. 상담원 태도도 상당히 불량하고 해서 삼성 as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자초지종 설명하니

내일중으로 실장? 이라는 사람이 연락주겠다고 합니다.

이경우 제가 손해보면서 환불처리받는 방법밖에없는건가요?. 저는 새제품을 바라는것도 아니며 삼성이 미운것도,skt가 미운것도

아닙니다. 그냥 단지 스마트폰 쓰면서 전화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될수 있게 고쳐달라는건데 이게 그렇게 어려운 부탁인가요?.

이경우 어떻게 원만히 일처리를 할수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현재 삼성 공식 홈페이지에도 불만사항 글 올렸고

만약 환불조치로 끝내야한다면 제가 금전적으로 손해보는부분들도 함께 보상받고싶은데 경험있는 회원님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스마트폰 끊기는 횟수가 가끔가다가 아니라 10통 통화하면 8통은 끊기는 정도입니다.

가끔 스피커폰으로 변환될때도 있지만 그래도 버튼다시눌르면 돌아오니 이런것까지 따지지는 않았습니다.

여자친구와 같은날, 같은폰, 같은통신사로 개통하였는데 여자친구는 지금껏 한번도 통화중 끊김은 없었다고 합니다.

보통 통화후 약 1분이내에 통화가 종료되버리고 오늘은 불과 1분사이에 3번정도가 종료될때도 있었습니다..

연초부터 이것저것 신경쓸일들이 많은데 스마트폰까지 스트레스받게 하니 정말 우울하네요...

경험있으신 회원님들! 어떻게하면 손해안보게 환불처리를받거나. 이상황을 대처할수 있는지 진심어린 조언 구합니다..

신청하기





COMMENT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비속어와 욕설은 삼가해주세요.

  • CreamyGirl

    저는 그래서 애플씁니다...
    우리나라는 목소리 크면 다되요...
    잘 해결되시길 빕니다

  • 돌삥

    있는그대로 센터장한테 말하세요

    다신 삼성 제품쓰지말라고 한것도요

  • 레온

    이게뭐 성질내면서 이야기하는것도아니고...조곤조곤 웃으면서 사람 조롱하면서 이야기를하니...웃는얼굴에침뱉지도못하고...생각할수록 화나네요..

  • 히나

    02-2255-0114 삼성전자 고객선터입니다. 02-2255-1254 둘중에 하나로 전화해서 1시간정도는 따진거같습니다. 월래는 as 고객선터그런곳은 아니라고하더군요 근데 더 높은곳이여서 그런지 확실이 먹히더군요
    참고로 이걸 알려준 지인은 티리비를 샀는데 화면에 이상이 있어 as를 6번 불렀는데 이상없다고하는관계로 열이받아 대충 포장해서 삼성구룹 본사인가 전자 본사인가로 택배로 착불로 보내니 도착하자마자 전화와서 티리비 새걸로 교체해주고 50만원상풍권

  • 펴라

    삼성구룹자체내에도 고객선터 전화가 있습니다. 저도 몰랐었는데 지인분이 알려주시더라구요 최상위단계인데 그곳에 전화해서 말을하니 as기사 20일걸린다는것을 다음날로 만들어주더군요.. 서산 서비스 센터 대빵이 전화오더라구요. 그전에는 고객선라는곳은 다 전화해봤는데 소영읍었습니다.

  • 파라나

    삼성본사가 어딘가요?... 그냥 네이버에 삼성 서비스 치니까 나오는 대표번호로 연락해서 내용이야기했더니 자기는 확답줄수있는 권한이 없다고 내일 실장이란사람한테 전화올거라고 하더라구요..

  • 큰맘

    저는 삼성에어콘에 대였었는데~삼성본사 에 전화해보셧어요?

  • 천사

    제가 그래서 삼성폰 안써요. 한번 데이고 나서..

  • 한빛

    삼성 고객만족실 실장이랑 예기하시고 해당지점 불친절 직원 실명 언급해주시고 고객만족실인 sk 삼성 두군데 다 조지시고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해주시고 두곳 홈피 계시판 항의글 올려주세요 강하게 나가셔야 호구로 안봅니다 그리구 해당지점 직원이 그렇게 했을땐 점장나오라 하세요 너가튼x랑은 예기 안한다고

  • 지존

    일단 시장하고 이야기하고 어떳게 진행해준다는 이야기를 듣고 결정해야죠 뭐. ㅠ ㅠ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2697532 무지개 led나 색변환 led로 아이라인작업하신분없나요 (9) 콩알눈 2025-06-08
2697447 쇼에이 헬멧 크리닝 질문 이슬비 2025-06-07
2697356 코둘반이가 많이아픈대..증상좀알수잇을까요? (10) 잠팅이 2025-06-07
2697326 아쿠아캠 쓰시는분들 질문 있습니다. (10) 세움 2025-06-06
2697305 경적 쌍발을 달았는데 소리가 안나네요~ (10) 가지등 2025-06-06
2697277 뒤는괜찮은데 앞브레이크레버가 좀 멉니다 (6) 보람 2025-06-06
2697247 오늘 Q2 10년식을 업어왓는대 ...질문하겠습나다 (5) 파라나 2025-06-06
2697220 이거 스틸메이트 리모콘 맞나요? (5) 모두가람 2025-06-05
2697192 바이크 구매 질문 입니다. (2) 애기 2025-06-05
2697167 블랙박스 종류 (2) 매1혻적 2025-06-05
2697139 할리 기종좀 알려주십시요 (3) 민서 2025-06-05
2697113 고배기량 타시는 분들에게 질문이 있네요 (10) 캔서 2025-06-04
2697087 fz6n 페이저6n 년식별 차이점 아시는분? (10) 이뻐 2025-06-04
2697058 오토바이 퀵서비스~~ (2) 소심한녀자 2025-06-04
2697035 주차할때 뒤에꺼로 어떻게주차해요? (10) 솔길 2025-06-04
2697006 아이들링 스탑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6) 패틱 2025-06-03
2696930 탑박스 달때 리어캐리어?? 브라켓??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ㅜ (4) 지은 2025-06-03
2696898 대구 시그너스 쇼바 질문요 (6) 남자 2025-06-02
2696866 보험가입에 관하여 궁금합니다 (3) 지니 2025-06-02
2696837 이 오토바이의 이름이 뭔가요?? (10) 새얀 2025-06-02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수다닷컴 | 여러분과 함께하는 수다토크 커뮤니티 수다닷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117-07-92748 상호 : 진달래여행사 대표자 : 명현재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890번지 푸르지오 107동 306호
copyright 2011 게시글 삭제 및 기타 문의 : clairacade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