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깜찏한그1녀
별로 안높은데요ㅋ 코너시 발대는건 오프로드에서드리프트나 슬립될때 필요하지 온로드에선 굳이 그 자세필요엄써요 니슬라이드 하시는분들도 많아요
-
미드미
일단 모타드는 오프로드 기반이기에 차체가 높습니다 그리고 오프로드가 차체가 높은이유는 저번에도 떡밥이 올라왓지만..조향성이 좋기때문입니다 차체가 낮으면 안정성높아지고 보통 무게중심이 높아지면 조향성이 커집니다
오프로드 자체가 접지력을 잃는경우나 장애물이많다보니 적극적으로 조향을해야하고 그러기위해서는 무게중심이 높은것이 유리하지요 -
Elfin
험로주파에 용의하도록 울퉁불퉁한 장해물을 넘기위해 차량자체가 높게 설계 되었습니다.
서스펜션 또한 상당히 깊게들어가죠.
점프하는 영상들을보시면 착시시 엔진이 바닥에 닿을정도로 쇼버가 깊게들어갑니다
낮게설계되었다면 자갈이나 나무등 장해물이 바닥에걸려서 넘지못하게되겠죠
코너돌때 다리를 빼는것은 코너 진입시 무게중심을 앞쪽으로 배치하면서
후륜이 미끄러질때 깊은뱅킹각으로인해 바이크가 중심을 잃으면 발로 지면을 박차면서
다시 중심을 잡아주기위해 다리를 빼는 -
VanilLa
다리늘어나라고 높혀놨습니다
-
가람슬기
대신 쇽이 물렁해서 체중을 실으면 차체가 충분히 낮아져요.
-
리나
오 많이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향율
원래 수퍼모타드는 오프로드 바이크에 휠과 타이어만 온로드로 바꿔서 타기 시작하면서 만들어진 바이크입니다. 따라서 오프로드 바이크의 차체 셋업대로 시트고가 높을 수밖에 없죠.
발을 바닥에 대는 이유도 오프로드 바이크를 타던 버릇대로 타다 보니 그렇게 된 면이 큽니다. 오프로드 바이크는 트랙션이 들쭉날쭉하다 보니 어떻게든 지형지물을 이용해서라도 많이 눕히는 스타일로 테크닉이 발전했는데(오프로드 경기를 보면 바이크 뱅킹각이 엄청 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반월
린아웃드리프트?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4083 | 엑시브오너입니다.기어문제 (3) | 참이 | 2025-05-07 |
2694054 | 배달직 자세와 허리통증 조언 구합니다 (10) | 소미 | 2025-05-07 |
2694026 | 헬멧 선택 조언구해요~ (3) | 꽃내음 | 2025-05-07 |
2693940 | 바이크 새차용품 (2) | 샤인 | 2025-05-06 |
2693914 | 바이크 등록하려하는데 질문있습니다. 알려주세요 (2) | 튼싹 | 2025-05-06 |
2693883 | CBR600RR 몇년식부터가 외수용 풀파워인가요? (5) | 에다 | 2025-05-06 |
2693854 | 탑박스를 뒤쪽으로 붙여서 달면 무게중심이 뒤로 가서 불안한가요? (7) | 꽃짱아 | 2025-05-05 |
2693827 | 알식이구입질문 (9) | 물고기자리 | 2025-05-05 |
2693741 | 바이크용품 (1) | 이룩 | 2025-05-04 |
2693688 | 야마하 r-1m 박스까시는분 잇나요? (7) | 도널드 | 2025-05-04 |
2693631 | 풀페이스 헬멧 추천부탁드립니다 (10) | 보늬 | 2025-05-03 |
2693602 | 이번에 CBR125 구매 계획입니다 인천에 믿을만한 샵 좀 알려주세요 (10) | 볼수록중독 | 2025-05-03 |
2693575 | 코멧250 인젝션 궁금한점입니다 | 볼1매그녀 | 2025-05-03 |
2693526 | 이것의 용도가 무엇인지요..? (3) | 글길 | 2025-05-02 |
2693502 | 울산 1000알알이 시동이 안걸려요 (10) | 설희 | 2025-05-02 |
2693447 | cbr400rr 코멧250rc 고민이에요 (10) | 행복녀 | 2025-05-02 |
2693369 | 부산 열선시트 하는곳. | 매미꽃 | 2025-05-01 |
2693340 | 멕겔리125 (9) | 갤쓰리 | 2025-05-01 |
2693285 | 아라이 램4 러셀 좀 싸게살수 있는방법 없나요 (9) | 맞빨이 | 2025-04-30 |
2693262 | 스천알알 리스로 뽑으신분 계시면 좀 봐주세용~ (10) | 흙이랑 | 2025-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