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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겨쪼
1.5 타이어로 바꾸시면 투자금액 대비 최고의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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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늘
26×1.5로 바꾸고 기존평속에 2~3정도 올랐었는데요
시간이 지나니깐 무뎌지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지금은 입문이지만 로드탑니다 -
큰모음
업글 경험담입니다^^
데오레 엠티비 타이어 2.1 잔차무게13.5kg 60만원대.
순정일때 평속 19~20
타이어랑 튜브 1.75 교체(8만원지출) 평속22~23
플렛바(4만원).카본허브휠셋1300g(45만) 교체 평속 25~26
게이지펌프(3만) 공기압 50→75psi세팅. 최대80들어감. 평속28~30
추가로 안장.카본싯포교체. 스템뒤집어 낮추고
현재 잔차무게 10.5kg. ^^ 평속30입니다.
제가 꾸준히 일주일에 2~3회. 한번타면 30~50k -
참이삭
구동계.. 휠..타이어 다 돈입니다. 가장좋은건 뭐니뭐니해도 엔진업글이지요..^^ 그래도 굳이 하신다면 구동계보다는 얇은타이어와 가벼운 휠셋을 쓰시는게 더 좋을듯합니다. 구동계 업글해도 큰차이 느끼기는 어렵습니다. 스프라켓까지 통으로 교환하면몰라도요.. 전에 생활잔차에 있던 시마노 초저가 구동계 쓰다가 알리비오로 넘어오니 차이는 딱 둘입니다. 변속속도 그리고 잡음이거의 없다는거죠.ㅎㅎ 진짜 스피드를 원하신다면 로드를 일단 추천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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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꽃
타이어 1.9이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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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나라
26.-1.5 강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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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지개
타이어를 로드타이어로 바꾸세요^^
접지력 작을수록 속도는 빨라요^^b -
뿡뿡
엔진, 몸무게 경량, 타이어, 휠셋, 자전거 경량화 순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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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람
mtb로 속도내려면 구동계보단 휠이고 휠보단 얇은타이어입니다ㅎ 얇은바퀴보단 엔진이 중요하지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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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토니
휠셋까지 꼭 바꿀 필요는 없지 않나요? 바퀴만 얇은거 써도 충분히 효과 나올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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