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개월 아기 떼쓸때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흡뜨다
※ 질문전 검색은 필수 입니다. 질문은 질문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장터게시글외에게시물/덧글에서 벼룩거래,유도,시도불가하며, 교환은장터게시판에서만 가능합니다.
※ 성의없는 게시글(5줄 미만) , 덧글 및 등업을 위한 덧글놀이 게시글/덧글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몰스에서는 서로에게 최소한의 예의를 지켜야하며, 광고, 악성덧글, 상처를 줄수 있는 덧글, 비방글, 확인되지 않은마녀사냥이 될수 있는 글은바로 활동정지 및 강퇴됩니다.
※ 질문전 검색은
필수 입니다. 질문은 질문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장터게시글외에게시물/덧글에서 벼룩거래,유도,시도불가하며, 교환은장터게시판에서만 가능합니다.
※ 성의없는 게시글(5줄 미만) , 덧글 및 등업을 위한 덧글놀이 게시글/덧글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돌 막 지날때까지만해도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날이갈수록 떼가 늘고.. 성격이 나빠지는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요즘은 자기맘대로 못하게 하면 드러눕고 소리지르고 울고..
우는것도 그냥 앙~ 우는게 아니고 악지르면서 울어요..
집에서도 냉장고문 열어달라고 떼쓰는거 원하는데로 안해주고 그냥 모른척하면
진짜 죽어라 울어요;;;
악이란 악은 다 지르고...그래도 계속 모른척하면 계속 드러눕고 엎어지면서 울고..
그러다 저한테 와서 안아달라고 하니.. 안아주게되고..
머리카락에 엄청 집착하는 아이라.. 이렇게 울다가 와선 머리카락 만지면 울음 뚝 그치고..
졸릴때도 머리카락 만지고..
이거 수유끊을때 뭘 잘못한건가 싶기도 하고..ㅠㅠ
애를 제대로 키우고 있는건가.. 잘못키우고 있는거 같은 느낌도 들고..
요즘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는데.. 친구가 얼집다니면서부터 애기가 좀 변한거같다고..(떼쓰고..악지르는거보구요..)
다니기전엔 돌전이니..고집부리고 그럴 시기가 아니였기에..친구는 지금보단 순한모습만 봐서..
그런거 같긴한데..
내가 같이 못있어줘서 저렇게 변한건가 싶기도하고..
이 시기에 원래 고집도 생기고 자기주장도 강해진다고 하니.. 그래서 그런건가 싶기도 한데..
너무 심하게 떼쓰고 악지르고 그러니.. 그럴때마다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집에서는 떼쓴다고 다 안받아주는데..
밖에서 그냥 냅두자니.. 주변사람들한테 민폐고.. 그래서 계속 안아주던지 하거든요.
일관성 있게 해야할거 같은데.. 다른분들은 어찌하시나요ㅠㅠ
이제 데리고 외출하기가 점점 겁이나네요ㅠ
예전엔 혼자서 마트랑 잘 데리고 다녔는데.. 이젠 절대 혼자 못데리고 다닌다는..
얼집에서는 떼쓰는데로 다 받아주면 안된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애기가 좀 까탈스럽긴 하다며..ㅠㅠ
얼집서도 이렇게 떼쓰나봐요 냉장고 가서 요플레 꺼내달라하고 안된다고 하면
드러눕는.... 쌤은 그냥 냅두시는듯하더라구요..
이해는 하는데.. 우는애기 그냥 냅두는 그림이 대충그려지니.. 맘이 아프네요ㅠㅠ
일주일전부터 더 심해지는데 혼자 울면서 쎄개 엎어지니 바닥에 머리도 박고..
얼집에서 이마에 멍들어올때마다 쌤들은 놀다가 부딧혔다는데..
왠지 혼자 울면서 저러다가 멍들었을거 같아요;
애키우기 넘 어렵네요ㅠ
갈수록 태산이라던데.. 지금도 어찌할지를 모르겠는데..막막하네요;▣ 몰스에서는 서로에게 최소한의 예의를 지켜야하며, 광고, 악성덧글, 상처를 줄수 있는 덧글, 비방글, 확인되지 않은마녀사냥이 될수 있는 글은바로 활동정지 및 강퇴됩니다.
-
플랜
그렇겠죠?ㅠㅠ 정말 더 노력해야 하나봐요 ㅠ
-
화1이트
그때가 그런시기인데요.
방치하는것도 정도껏 해야하는데...
다른곳에 시선을 옮겨주세요. 인형놀이 소꼽놀이..
안되면 뽀로로라도 잠시 틀어주는거...
그러다 좀 지나면 또 안그래요. 말을 못해서 악쓰는거니..
본인은 얼마나 답답하겠어요.ㅜ -
참이삭
예전엔 우는척하고 우는게 귀엽다고 웃고 그랬는데..
지금 계속 버릇들려서 그렇게 하니... 욱..하네요 ㅠㅠ -
한내
저희애기도17개월인데 소리를 막 악을써요 ㅜㅜ 욱할때있어요 시간이 약이겠지하면서 참아요 ㅜㅜ 그래도 귀여워요
-
모이
저도 좀 엄하게 하는편이예요.. 무조건 다 안받아주고 나름 한다고 했는데..
사랑한다고 저도 계속 얘기해주고 그래봐야게써요.
시간이 약이길..ㅠㅠ -
아라
만17갤아드님 거의비슷하네요ㅜㅜ전좀엄하게키우는데..이렇게심하진않았는데 한달정도된거같아요ㅜㅜ고래고래악쓰면서소리질러요그럴땐어떻게해야되는지를모르겠어요첨엔사랑한다고말하고그러면안된다고알려줬는데 잘먹히질않네요ㅜㅜ시간이약이려니...합니다ㅜㅜㅜㅜ
-
모은
ㅠㅠ진짜 넘 힘들어요 힘내요!!
-
새얀
다른곳으로 관심을 돌리라는데 그게 맘처럼 안되더라구요~~!저두 첫애때 17.18갤때가 젤힘들었던 기억인데 지금둘째가17갤이에요^^전쟁입니다아주...ㅠㅠ우리힘내요^^
-
한길찬
저두..욱할때가 한두번이 아니예요ㅠ 안쓰러워서 잘해줘야지 하는맘에 마트데리고 가서
좋아하는거 사주려고 했는데..마트에서 소리지르고 난리쳐서.. 또 욱....부글부글 했네요 ㅠㅠ -
솔로다
저희아이도 이제 29갤되가는대 갈수록그래요 진짜 15갤까진 순하다고 생각하면 키웠는대 힘드네요 저도모르게 크게소리지르고 혼내기도하고 전 때리기도해요 근대 그럴수도 아이 반항심도 더 커지는거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