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소비자리포트에서 <학교주관구매로 구입한 교복>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을 찾습니다!!!
삐용삐용
2023.04.01
안녕하세요, 레테의 학부모 회원님들!!저는 KBS <소비자리포트> 팀 작가 박은진입니다.
먼저 게시판을 이탈하여 글을 남기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ㅜㅜㅜㅜㅜ!!!!!劫?!!!!
다름이 아니라 저희가 올해부터 시행된 학교 주관 교복 구매 제도에 관한
다음과 같은 생각을 갖고 계신 학생과 학부모, 소비자 분들의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1. 일찍이 구매 신청한 교복을 제때 받지 못했다!
- 교복이 없어 사복을 입고 다닌 기간이 너무 길어 불편했다.
- 가디건, 조끼 등 갖춰져야 할 교복의 구성품을 아직도 받지 못했다.
- 하복 혼용 기간인데 하복도 소식이 없다!!!
2. 교복의 품질에 불만족한다!
- 박음질이 엉망이라 조금만 잘못입어도 옷이 튿어진다.
- 아이들의 활동성을 전혀 고려하지 않아 작고 불편하다.
- 원단이 저품질이고 너무 얇아 아이들이 입기에 엉망이다.
- 빨래를 했더니 옷이 다 망가져 새것으로 구입해야만 했다.
3. 가격 면에 메리트를 찾지 못하겠다!
- 저렴하다고 해서 구입하긴 했지만, 여타 다른 교복과의 큰 가격 차이는 없는 편이다.
- 이 가격에 이 품질이면 차라리 몇 만원 더 주고 다른 교복을 구매하겠다.
이처럼 학교 주관으로 구매한 교복에 대한 소비자 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부담갖지 마시고, 쪽지나 댓글
전화
02.781.3235
010.7757.7125
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