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한복 가슴때문에 한사이즈업해서 대여하신분계시나요?(도와주셔용)
엄빠몬
출산하고 보통 66사이즈 상하의를 입는데요담달돌이라 한복을 인터넷으로 66을 예약했는데가슴둘레 96 이라고 그러니 77을입어야한다네요저고리똑딱이가 안잠길꺼라고요제가 키가 157에 몸무게가 55거든요치마길이는 별차이없다는데지금 싸이즈별 치수를 보아하니 팔길이는 안으로넣는다쳐도팔둘레가 4센치나차이가나네요 ㅜㅜ이런경우어찌해야하나요? 제가 복부랑 허벅지에 살이몰려있어다른곳은 보통체격인데 77입음 어리버리아주매 되지싶네요 ㅜㅜ속치마로 가슴을 꾹꾹눌어 66을입어야할런지 어째야할까용 ㅜㅜ
※ 질문전 검색은 필수 입니다. 질문은 질문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장터게시글외에게시물/덧글에서 벼룩거래,유도,시도불가하며, 교환은장터게시판에서만 가능합니다.
※ 성의없는 게시글(5줄 미만) , 덧글 및 등업을 위한 덧글놀이 게시글/덧글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몰스에서는 서로에게 최소한의 예의를 지켜야하며, 광고, 악성덧글, 상처를 줄수 있는 덧글, 비방글, 확인되지 않은마녀사냥이 될수 있는 글은바로 활동정지 및 강퇴됩니다.
-
핑1크캣
77입으시면 옷이 너무커서 안이쁠것같아요.
음.. 아무 한복집가서 대여한복 한번 입어보시는게 어떨까요?
돌잔치땜에 한복보러왔다고하고 입어보고 나오세요
한복집도 55 66 77이렇게 기성복처럼 만들어놓더라구요 -
다와
77입으셔요~ 저 상체는 마른편인데 66입었더니 딱 맞더라고여~ 돌잔치때 애도 안고있어야하고 더울때라 낙낙한게 더 낫구요~ 저저번주에 결혼식이있어 결혼때입던 한복입고 갔다가 어찌나 쪼여놨던지 이틀간
가슴을 못펴고 다녔어요 77강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