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ACR... 그리고 무게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카이
중장거리(40~100km) 달릴 목적이구요.
험로까지는 아니라도 비포장, 보도 등등 소소한 요철을 대범하게 지나갈 수 있을 정도만 되어도 좋습니다.
현재 이디엄2를 타고 있는데...
고려 중인 자전거가 알톤 베네통 ACR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아래 링크에 사진이 가장 많네요.
http://bikerush.com/20099417246
차체· 26 x 17.5 울트라 라이트 하이드로포밍 알루미늄 MTB 차체앞포크· RST 싱글 마그네슘 서스펜션 앞포크변속레버· 시마노 이지파이어 24단변속시스템· 시마노 아세라 변속기핸들바/핸들스템· 알로이 백색 핸들바/ 핸들스템시이트포스트/허브· 알로이 시이트포스트 /허브기어크랭크 셋트· 알로이 기어크랭크 셋트중량· 12.8 Kg
적당히 가볍고, 바퀴, 쇼바 등등이 제가 원하는 기능은 충족시켜줄 수 있어보이는데 가장 끌린 건 역시나 외관이기는 합니다.
그런데 다른 알톤의 자전거들을 보면(이를테면 알로빅스 라인업) 가격대비 알차다는 느낌이 들 착한 가격인데 이 모델은 가격대가 제법 마음에 걸리네요.
사람마다 느끼는 값어치는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베네통 ACR 정도의 사양이면 다른 자전거들과 비교했을 때 가격대비 사양의 측면에서는 어느정도의 위치가 되는지 여쭤봅니다.
다른 글들을 보니... 베네통 FEVER의 경우 가격대비 사양면에서 좋지 않은 평들이 많은데 이녀석도 그런...가요? ^^;;그리고 덧붙여서... 디스크 브레이크이고, 무게가 14kg 중반정도이면 제가 쓸 용도에서 어느정도 평가를 받을 만한지요.
중장거리 도로를 타다보면 종종 언덕도 마주칠텐데 24단이면 14.5kg 정도의 무게라도 등판능력은 괜찮을까요?
이디엄2보단 5kg이 더 나가니까 제법 책을 넣은 배낭을 하나 더 매고 있다고 생각하니 체험해보지 않은 상태에서는 제법 부담스럽게 와닿네요. ^^;;;MTB에 경험이 없는 초심이라 아는 게 거의 없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2094 | 미벨과 로드는 공구 규격이 좀 다른가요? (6) | 봄여울 | 2025-04-19 |
2692063 | 잔차에 보면요~~.. (2) | 시크포텐 | 2025-04-19 |
2692039 | 무게제한 없는 폴딩미벨? (5) | 선아 | 2025-04-19 |
2692015 | 그라스호퍼 드롭바 버젼이 나왔더군요 (3) | 갅지삘여우 | 2025-04-18 |
2691956 | 횡단보도에 딸린 자전거 횡단표시에 대한 질문입니다. | 비예 | 2025-04-18 |
2691927 | 시트지로 데칼 가릴때~ (4) | 소유 | 2025-04-18 |
2691872 | cfr5200se 입니다~휠스티커 구입하고 싶어요.ㅠㅠ | 노아 | 2025-04-17 |
2691849 | 스팩트 RC 입니다! (2) | 장미빛볼살 | 2025-04-17 |
2691822 | 찬 바람에 대한 대비.. (7) | 역곡중 | 2025-04-17 |
2691794 | 다혼 비테세 p18 업글한다면 | 희선 | 2025-04-16 |
2691764 | 인치업 아답터 구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3) | 텃골돌샘터 | 2025-04-16 |
2691704 | 타이어 질문좀할께요 :D (2) | 은솔 | 2025-04-16 |
2691682 | 중고로.... | 이솔 | 2025-04-15 |
2691654 | 브롬톤 짐받이 있는게 좋을까요? 없는게 좋을까요? (2) | 민혁 | 2025-04-15 |
2691626 | 브롬톤에 대해서 여쭤봅니다....고장시..수리는 수월한건가요? (1) | 무리한 | 2025-04-15 |
2691598 | 티티카카 스피드 가격대비 괜찮나요? | 트런들 | 2025-04-15 |
2691572 | 자전거길 질문 (6) | 들꿈 | 2025-04-14 |
2691548 | 용어.. (2) | 봄시내 | 2025-04-14 |
2691429 | 스프라켓 질문입니다~! (1) | 지희 | 2025-04-13 |
2691401 | 통학용 자전거추천 (1) | 솔길 | 2025-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