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cacheAsBitmap 과 BitmapData.draw()의 차이점
드리
2023.04.01
A라는 무비크립이 있다면,
무비클립의cacheAsBitmap속성과
BitmapData.draw()로 무비클립 찍어내는것을비교했을 때
cpu점유율 부분에서 어떤 것이 더 효율적인가요?무비클립은 한 1000x1000 정도 되고,
BitmapData.draw()를 쓴다면, A무비크립을 한 번 찍어내고 그 다음부터는
x,y만이동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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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A 라는 무비클립에cacheAsBitmap 속성을 true 할때
A 무비클립 안에 다른 무비클립들(정지해 있다)이 많이 존재한다면,
(BitmapData.draw 와cacheAsBitmap 중에서)어떤 방법이 더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