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이미지를 읽어들인후 그릴때는 조금씩만 그리게(안정적으로)
든솔
어떤 png 파일이 동그라미와 네모가 그려져있다면
이 png 파일을 읽어서
화면 출력시에는 동그라미와 네모를 따로따로 부를려고 합니다.
현재 저는 jdk1.3을 쓰고 있으며 1.3에서 불가능 하다면 1.4에 어떤 클래스를 불러와서 써야하는지도
상세히 답변해주셨으면 합니다.
동그라미와 네모를 한번 부르고 끝이아니라 여러번 써야하기때문에
setClip 부분으로만 해서 계속 쓰는것이 좀 불안하고 플랫폼에 무리가 갈거 같아서...
-
Sweeety
Java MSDN 라이브러리 에서 검색하기만 한거라 정확히 사용법은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
로지
파라미터:
img - 렌더링 되는 지정 이미지. img가 null인 경우에는 아무것도 실시하지 않는
dx1 - 목적지 구형의 최초의 구석의 x 좌표
dy1 - 목적지 구형의 최초의 구석의 y 좌표
dx2 - 목적지 구형의 2번 째의 구석의 x 좌표
dy2 - 목적지 구형의 2번 째의 구석의 y 좌표
sx1 - 소스 구형의 최초의 구석의 x 좌표
sy1 - 소스 구형의 최초의 구석의 y 좌표
sx2 - 소스 구형의 2번 째의 구석의 x 좌표
sy2 - 소 -
봄해
자바 프로그래밍 말하는거죠?
drawImage
public abstract boolean drawImage(Image img,
int dx1, int dy1, int dx2, int dy2,
int sx1, int sy1, int sx2, int sy2,
Col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