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입사지원시 등본관련 질문입니다 꼭부탁드려요
소
2023.04.01
질문1
입사지원시 A회사에메일로 제출 한 등본을
B 다른회사에 또 메일로 제출 한다던가, 서면으로 제출하여도 상관없나요?질문2
그리고 어떤회사에서 등본2통을 메일로 제출하라는데요
그냥 하나만 메일로 제출하면
그쪽에서 알아서 복사하여 사용하나요?
아니면,,,,, 민원 24에서 따로따로 2통을 떼어야 하나요?
입사지원 20군데씩 하시는 분들 하실때마다 등본 다시 떼시나요?
-
가람
감사합니다^^
-
겨슬
등본은 상관없어요~ 중복으로 내도
메일로 두통..... 걍 하나만 보내도되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