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막막합니다, 제 루트에 도움 좀 주세요. 제발
하림
지금 항공권 예매하려고 하는데 너무 포괄적인 질문이라 ... 그래도 답변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6월 15일 파리 인 (11일)
6월 25일 스위스 취리히로 갑니다.(7일)
7월 1일 스위스에서 이탈리아로 갑니다.(7일)
7월 7일 이탈리아에서 체코(5일)
7월 11일 체코에서 독일(6일)
7월 16일 독일에서 벨기에 브뤼셀(3일)
7월 19일 브뤼셀에서 런던 입니다.(5일)
7월 23일 런던 아웃
이 일정대로 가는데 있어서 예상 경비가 580정도로 잡았는데,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아, 이렇게 막막할 줄이야.
각 지역별 교통수단도 기차와 저가항공으로 알아봐야 하는지 정말 대책없는 질문이죠?
이동일까지 포함해서 날짜를 넣어두었습니다. 지금 항공권 파리인 런던 아웃으로 끊고 나면
남은 자금은 430만원으로 위 일정이 소화될까요?
-
반율하
응원 감사합니다. 너무 힘이 됩니다. 하루종일 또 알아보고 들여다보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파리는 저의 로망이어서 가장 길게 잡은 이유가 있네요.. ㅋ 파리 9박 10일이고 대부분 일정이 5일인데 프라하와 브뤼셀만 3박4일/2박3일인데 빡빡할런지요 총 39일정도인데... 내일 또 알아좌야겠네요.. 아프셨다니 .안타깝네요. 전 운동이라도 열심히 해서 가야겠네요. 파리 런던을 또 간다니 부럽네요. 전 이번이 처음이라서...ㅜㅜ
-
FaintTears
전 스위스 한 곳만 들려가시는 줄 알았어요-그럼 지금 님이 말씀하신 일정이 좋을 것 같아요.
파리 11일은 아무래도 첫 유럽여행치고 너무 길어요-그에비해 나머지 뒤에 스케쥴이 빡빡하네요. 이 일정대로라면 체코를 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혼자배낭여행으로 가서 친구들 많이 사궜었고요. 서로 일정이 맞음 같이 여행하고 아님 따로 다니고 싶은 데 갔다가 저녁에 숙소에서 만나고 했었어요.
가서 좋은 인연들 많이 만나시고요.
참고로 전 그 때 파 -
흰가람
파리에서 취리히 루체른 인터라켄에서 밀라노 베네치아 피렌체 로마 까지 열차이용이고 로마에서 프라하 저가항공 프라하에서 독일에서 브뤼셀 런던 은 유로스타 이용 예정인데 . .. 동행없이 저 혼자라 걱정이 많이 되긴합니다. 야간열차 일정은 없고 전부 낮에 이동하긴해요. 이태리랑 스위스를 바꾸는게 아무래도 나을까요?
-
친화력
전 런던 인 파리 아웃으로 한달 다녀왔었는데 님 일정이랑 반대로 돌았었어요.
그래서 님 일정으로 바꿔 생각하면
파리-이태리-스위스-체코-독일-벨기에-브뤼셀-런던으로 해야겠네요~
근데 기차가 어떻게 연결이 될 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잘 알아보세요.
그리고 동행이 있으신가요? 여자분 혼자시면 야간열차는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상황에 따라 다른긴 한데 전 친구들이랑 함께 탔는데도 야간열차에서 너무 위험한 상황이 있었거든요.
울기 직전 상황 -
샤이
아무래도 일정이 뒤로갈수록 힘들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했는데.... 파리는 워낙 좀 길게 있어보고싶어서 잡은 건데 고민이 되네요.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혹 유레일패스를 구입해서 파리에서 이탈리아로 내려가면 스위스는 어느 일정으로 넣어야 할까요? ㅜㅜ
-
설아
파리에서 스위스 쪽으로 옆으로 가지 마시고 아예 이태리 쪽으로 저가항공 이용해서 내려가셨다가 훓고 올라오면서 가세요~그리고 이동하면서 다니시려면 막판에 기운많이 빠져요-아플 수도 있고요 파리에서 11일 보다 뒤쪽일정에 여유를 두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비용은 전 잘 모르겠어요~^^ 즐거운 여행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