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 유럽. 항공편 예매 전 마지막 루트 정리 도와주세요!
갅지돋는슬아
안녕하세요.
비행기표 예매전에 마지막으로 루트 점검해보고 있는데요. 일단 저의 루트는 이렇습니다.
오슬로 in/ 마드리드 out 생각하고 있고요.
1.
노르웨이 5일: 오슬로 베르겐 송네피오르
2. (코펜하겐 ) →독일8일 : 함부르크 베를린 밤베르크 라이프치히 뮌헨
3. (프라하 ) →오스트리아 5일 : 빈 할슈타트 잘츠카머구트 멜크
4. 헝가리 2일 : 부다페스트
5. 크로아티아 6일 : 플리트비체 스플리트 두보르니크
6. (배로 이동?) 이탈리아 8일 : 베니스 피렌체 로마 친꿰떼레 밀라노?
7. 스위스 7일 : 융프라우(인터라켄)그렌델발트 루체른 취리히? 제네바
8. 프랑스 8일 : 파리 스트라스부르 몽블랑 니스 등
9. 스페인 7일 :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세비야 마드리드이렇게 대충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행기간이 2달이라서 좀 융통성 있게 다닐 예정인데요.제 여행기간이 총 65,66일이 될 텐데 지금 루트 상으로는총 56일 밖에 안됩니다.
그래서 여쭈어보고 싶은 것은
1) 지금 계획된 곳을 좀 더 여유있게 볼까요? 지금 계획된 각 나라별 날짜가 충분한지, 아니면 더 여유있게 다니는 것이 나을지. 2) 아니면 오슬로 in을 런던 in으로 바꾸어서 남은 기간동안 제가 영국을 가본다면 스코틀랜드를 가보고 싶은데요. 런던, 에든버러, 하이랜드 등을 구경하고 에든버러에서 베르겐으로 배로 이동해서 루트 1번부터 시작하는게 나을지 고민입니다.3)그리고 마지막으로 6월말부터 8월말까지 여행 예정인데 in/ out 순서가 지금이 괜찮은지, 아니면 마드리드에서 시작하는 걸로 바꾸는 것이 나을지도 고민입니다.아 그리고 참고로 혼자 가는 배낭 여행이지만 너무 빡센 여행을 선호하지는 않고요. 적당히 빡세고 적당히 쉴 수 있으면서 작은 시골마을, 아름다운 풍경 보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오늘 중요 루트는 확정하고 항공편을 예매하려고 하는데요.
위에 3가지가 확정되어야 항공편을 예매할 수 있어서 꼭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