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제어 시 빨리감기 및 되감기 기능 만드는 방법
바르고
ㅠㅠ 대략 난감하여 다시 올립니다.
실제 플레이어 제작 시 사운드 제어는 재생, 정지, 일시정지(약간의 꽁수가 들어간), 다음곡, 이전곡 정도는 제공되는
스크립트로 쉽게 구현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플레이어 재생시의 기능인
를 누르고 있으면(Long Key) 음악이 빠르게 되돌아 감기고, 를 누르고 있으면 빠르게 재생이 되는 기능은
구현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서 말씀하여 주신 duration, position의 경우는 Read-Only이기 때문에 오직 받아들일수만 있습니다.
방법을 알고 계신분 도와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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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돋는 유진님
교과서에 충실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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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네
수학에 중점을 두시는걸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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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슈
국영수를 중심으로 열심히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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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1큼해
스핀 // 간단히 답변 달아드림 되잖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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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맛캔디
악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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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메꽃
아궁.. 질문 하시는 의도는 충분히 알겠습니다 ^^ 질문을 너무 간단히 하시는거 같아..!! 다른 악플이 달릴까 심히 걱정이 됩니다 ^^;; 질문하시는 방법에 대한 글이 올라와 있는데 그 부분을 숙지 하시고 다시 정확하게 질문을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하수(스핀)의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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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고
duration과 position은 ms단위로 값을 반환합니다. start의 secondOffset:Number는 ms단위인지 byte단위인지는 모르겠네요.. 아마 ms겠죠..(귀차니즘으로 확인 안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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횃눈썹
변수
position:Number [읽기 전용]
이것까지는 쓰셔야 겠네요.. 데구르르르 -
큰모음
sound 클래스를 보니 다음과 같은 애덜이 있네요
변수
duration:Number [읽기 전용]
함수
start([secondOffset:Number], [loops:Number]) : Void -
파라미
글쎄 ... 어떡게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