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3.0에서 라이브러리에 있는 이미지를 스테이지에 보이는 방법
봄바람
라이브러리에 있는 이미지를 as3.0을 통해서 스테이지에 보일수 있나요?
찾아보니깐 있는것 같긴한데... 사용법이... 잘 모르겠네요.
식별자를 통해서 보일려 했지만..... 3.0에서는 지원이 안된다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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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으다
웅스 // 어머 -_-;; 왜이러셔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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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아
역시 야꼬님은 강호의 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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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코맛캔디
아..그렇군요..초기 파라미터값을 가진다는거는 알았는데 왜 값을 안주고 임의의 값을 주는지 궁금햇는데..
이미지 크기대로 설정하기때문에 아무값이나 넣어주는군요..음..ㅋㅋ
이제 알았습니다..답변 고맙습니다..수다님..한수 배우네요.. -
하린
아.... 지금 해보니깐 되네요... Linkage에서 클래스명에 JPG쓰니깐 에러박스 비슷하게 나길래 취소 누르고 안했는데... 강제로 하니깐 되네요^^ 감사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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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루리
제가 잘못 쓴거구요 ㅋ
BitmapData 는 초기 파라미터로 int width, int height 값을 가집니다.
그래서 초기화파라미터가 필요는 한데 사실상 의미는 없습니다.
라이브러리에 있는 이미지 크기 대로 생성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아무값이나 넣어주는겁니다. -
피스케스
플래시에서 해보니깐 에러가 나는데...
정의되지 않은 메서드 JPG를 호출했다고 나오네요.
혹시 예제라도 받아볼 수 있나요? -
도래
음..플렉스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데 as3.0에서는 에러가 발생하는거 같군요..
아마도 수다님 말씀하신거 처럼 flash.display.bitmapdata로 되있어서 bitmapdata의 가로 세로값을
나타내는거 같은데요..근데 왜 가로 세로 값을 임의의 숫자로 넣어줘야 되는지는 아직도 의문이네요.. -
마중물
수다님이 하신거 테스트 해보니 에러가 발생하더군요..그래서
var bmp:bitmap = new bitmap(new jpg(0,0)); //임의의 숫자 입력..
this.addchild(bmp);
변경하니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다른 방식으로 코딩한다면..(뭐 같은 애기이지만..)
var m:jpg=new jpg(0,0)
var bmp:bitmap = new bitmap();
bmp.bitmapdata=m //m 을 상속받는 개념
th -
다한
지원되구요.
BitmapData 클래스로 되어 있습니다.
Linkage 를 JPG 라고 하셨으면
var bmp:Bitmap = new Bitmap(new JPG());
this.addChild(bmp);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