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미 정해진 숫자 0~1100번까지의 숫자를 랜덤으로 불러드릴 수 있나요?
우울녀
이미 숫자가 0~1100 까지가 정해져있습니다.
이것을 랜덤하게 1100번까지 10초내지 15초 사이에 순식간에 불러 들여서 일처리를 해야 하는데요for (var i=0; i1101; i++)
{
해당무비 = 알파100 으로
}
위는 예 입니다 즉 무비 클립이 1100개가 존재하는데 이녀석을 파파팍 뛰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온엔터프레임을 넣어주면 지속적으로 순차적으로 뿌리겠지만 이녀석을 랜덤하게 숫자를 불러와서 뛰어야 하는데
도움 부탁드립니다.즉 위 예시문에 랜덤하게 숫자를 1100까지 담아서 그 해당하는 녀석을
랜덤한 그 해당하는 무비 = 알파 100 -- 이부분으로 해야 하는데
여기서 문제가 랜덤하게 만드는 방법을 질문드리고자 합니다
수고하세요~
-
파랑새
간단하게 짧은 생각으로 본다면 1000개의 무비클립을 10~15초에 다 보여주면 1초에 100개가 보여줘야 되는데 슈퍼초인의 동체시력을 가지지 않았다고 보고; 사각형을 10개 정도씩 묶어서 보여줘도 되지 않을까요 ^^;
-
갅지삘여우
답변 감사드립니다 세계지도인데요 네모가 1px 짜리네요 쪼개니 1100개가 살짝 넘어서요 ㅎㅎ;; 제가봐도 pc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 하는데 우선 시도해보구 안되면 다른 방법을 짜내야 할듯 하네요
-
핫블랙
평면이라는 전제하에 무비 클립당 10px * 10px 라면
1024 * 768 대략 7600개 가능
20 * 20 이라면.. 1500 개 가능...
(풀 플래쉬라는 전제로..)
어떤 작업이길래 1000개의 무비클립니다..ㄷㄷㄷ -
냥냥
1000개의 무비클립의 알파를 바꾼다라...
pc 죽지 싶은...
천개의 별을 띄워야하는 상황이라도,
좀 더 적은 연산을 수행하는 방법으로 꽁수를 생각해보세요... ^^; -
착히
0~1100까지중에서 몇개를 랜던하게 뽑을건지부터 정하시고, 그후에 그갯수만큼 랜덤으로 수를 뽑으세요..
중복으로 나올경우생각하셔야 될거 같구요. 몇개가 될지 모르겠지만... 저많은 무비클립을 알파로 조정하면 무리가 가지 않을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
한지잠
random(1101) --- 이렇게하면 0~1100까지중 무작위로 고를껄요
-
가람슬기
Math.random();을 이용해보세요. 0~1의 수가 반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