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함수 실행도중
루다
일단 제가 짠건 이렇습니다
갤러리형식인데
스테이지에 무비를 어태치하여 썸네일이미지를 로드해옵니다.
next,prev버튼이있어 버튼을 누를시에 각각 정해진 좌표값으로 이동하는 함수를 호출합니다.
그함수안에는 트윈이있는데요
여기서 문제가 버튼을 눌렀을때 이미지가 이동이 완료된이후에 누르면 상관이없는데
이미지 이동도중 버튼을 눌러버리면 좌표가 엉켜버립니다..
아마 트윈이 완료되기전에 다시 함수를 호출해서그런거같은데
onRelease이벤트랑 이동함수에 각각카운터 변수를 넣어
변수를 비교해 실행하도록 해봤더니
이번엔 이미지가 겹치더군요~~
이런 상황 많이 겪어보셨을꺼같은데
이럴땐 어떤식으로 해결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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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회중
enabled사용하면 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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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겨쪼
오드님 방식대로 해보았지만 움직임이 길지않아서 그런지 마우스 빠른속도로 클릭하면 도로묵이군요 ㅎㅎ
onMotionFinished이벤트를 이용해서 트윈이 다끝나면 visible값 true로 만들어도 빠른속도로 클릭하면 좌표가 엉키긴 마찬가지네요~ㅠ.ㅠ -
콘라드
음.. 그게 움직임이 긴게 아니라면 클릭해서 움직이는 동안은 버튼의 _visible = false 로 해놓고 움직임이 끝나면 _visiblr = true 로 하면 간단하죠~
해당 버튼을 선택해서 visible 수정하기 귀찮으면 최상단에 큰! 버튼 하나 씌워버리고 움직이는 동안은 그버튼이 나타나는데 useHandCursor는 false로 해서 버튼이없는척 하는방법도 있어욤~
단! 움직임이 길지 않을때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