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질문] 이벤트 처리 관련 질문 하나 더 올립니다.
풀큰
EventHandler.java file
import java.awt.event.*;
class EventHandler
{
class HowToEventHandler implements ActionListener
{
public void actionPerformed(ActionEvent ae)
{
//이벤트 처리 부분
}
}
}
HowToPlay.java file
import java.awt.*;
import javax.swing.*;class HowToPlay extends JPanel
{
......
JButton bt_StartGame;// 생성자 (constructor)
public HowToPlay ()
{
super();
this.init();
}
public void init()
{
.......... bt_StartGame = new JButton(Start Game);
bt_StartGame.setPreferredSize(bt_StartGame_size);
bt_StartGame.addActionListener(this);
.......
}
}HowToPlay.java 파일의 HowToPlay 클래스에있는 버튼에 리스너를 등록시켜 이벤트 처리는 EventHandler.java파일의 EventHandler클래스의 내부클래스인 HowToEventHandler 클래스에서 하려고 합니다.
HowToPlay.java 파일에서 버튼에 이벤트 리스너 등록시키는 방법과 EventHandler 파일에서 상속이나 구현, 객채 선언 등의 구조를
알려주세요....ㅜㅜ
코드인 여러분의 실력을 믿습니다....
너무 기본적인거라고 냉대하지 마시고 한번만이라도 생각해 주세요...
-
초코맛사탕
아...이벤트를 분리한 이유는 이벤트가 일어났을 때 여기저기 객체를 건드려야 해서 그렇습니다....
처음에 설계를 잘못해서 지금 객체 참조가 서로 꼬여 있는 상황이라 참 난감합니다....ㅜㅜ
다 뜯어 고치자니 시간이 안맞을 꺼 같아서 편법을 써 보려고 한건데....휴~
지금 머리 터지겠습니다....처음에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들었다가 다시 애플릿으로 만들라고 하질 않나...
에고에고....inner calss를 넣지 않으면 괜찮을라나..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