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ay에 데이터량이 방대해지면 에러가 날 수도 있나요?
꿈빛
안녕하세용......
조만간 플래시 작업을 하나 하게 될 것 같은데, 궁금한 것이 있어서요.
대략적인 기획을 세우고 있는데......
DB에서 값을 불러올거에요.
URL링크라든가, ID, 몇 개 숫자값 등.....
요 값은 대략 컬럼 하나에 10개 정도가 들어갈 것 같네요.
그리고 총 컬럼은 200개 정도...
도합 200*10 = 2000개의 데이터를 읽어들입니다.
요거를 배열에 집어 넣고 사용하려고 하는데,
배열에 2000개의 데이터가 들어가게 되는 것인데요,
이렇게 데이터량이 많아지면 발생하는 문제가 있나요?
CPU소모가 급격히 증가한다든가.....
무비클립같은 경우 저 정도 규모로 복제하면 시스템 거의 다운 수준까지 갈 것 같은데,
무비클립이 아니라 배열 정보의 경우엔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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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림길
아 넵 그렇군여.. 감사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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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1미햬
그때그때 호출해서 쓰시는 방식을 쓰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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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마루
일반적으로 화면상에 표시 아니면 크게 cpu많이 안먹습니다.
mc안에 무비클립이 200개 만들어봤는데 그게 한 화면에 다나오면 버버버벅 하는데 그중에 1/4만 나오니
cpu점유율 확떨어지던데요(나머진 mask영역 바깥) -
솔길
2000개까지는 괘안을껏같네요...제가 몇일전에 작업한게..녹음파장을 배열형식으로 좌표를 불러오는게 있었는데..
대략 1500~3000개정도의 데이터가 옵니다..이런게..2번오구요..그외에도 배열을 많이 쓰긴썼는데..별이상없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
스킬
한 루틴에서 너무 오래걸리면 스크립트가 반응안한다구 중지할꺼냐구 플레이어차원의 중단 명령 나오는거 걸리지 않을까용. 그거 만나면 난감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