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했다가 드롭할 때 부드럽게 안될까요?
아담
http://www.conceptm.nl/
이 싸이트 들어가 보시면 (로딩이 잠시 걸리지만)
멋진 게 하나 나옵니다. 큰 신문인데요
신문을 드래그 했다 멈추면관성이 적용되서 부드럽게 멈춥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신문이 화면 밖으로도 벗어나지 않죠
신문을 당기는 느낌이좋아서 컨텐츠를 보는 동안재미있고 불편하지가않습니다.
플래쉬 CS3 액션 2.0 으로
이렇게 구현 좀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달랑 StartDrag액션만 가지고는아무리 해봐도 딱딱하게 움직이지 저렇게 안되네요...
이런 액션 가능하시면 누가 좀 가동되게 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도 플래쉬로 먹고 사는데 사실 이 한가지 안되는 문제 붙잡고 계속 머리 싸매고 있을 시간도 없고
액션을 먼저 시작하신 함께 플래쉬하는 플생가족 여러분들의도움을 좀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디자인쪽이라 액션이 좀 약해요. 시간내에 처리해야 이게 먹고 살게 되는데..
어떤 분야든 노하우,팁을 알아야 빨리 해결되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팁을 아시는 분들의 도움 좀 요청합니다. 만들어 주시면 더욱 감사하구요.
저도 제 수준내에서 플래쉬 완전 초짜인 플래셔들에게 많이 봉사해서 만들어줍니다.
내가 쉽게 할수있는거라면 잔소리 않고 만들어 주지만
조금 가르쳐주면 더 잘하게 될 것 같은 사람에겐친절하게 이래서 이렇게 되는거다 하고
가르쳐주기도 하구요..
그냥 스스로연구해서 하라.무조건 만들어 달라고만 하는 사람은게으른자다이런 말은 안합니다.
맨날 만들어 주면 맨날 물어보는 사람도 있겠지만, 아쉬운건 물어볼지라도자기스스로 평소에 열심히
플래쉬를 공부하는 사람도 많으니 말이죠. 저도 맨날 플래쉬를 죽도록 공부합니다.
그런데 이게 배워야 할게 종류가 너무 많아요.. 수백가지를 해야하잖아요. 힘든 사람들끼리 서로 서로 도웁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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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코우유
완전친절한 설명이세요~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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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나간그녀
절대 공감하면서 조금더 추가해봅니다~
바네이 공식.. 혹자는, \스르륵\ / \슬라이드\ 공식이라고도 하죠~
부드러운 움직임의 기본이 되는 물리 공식이죠..
좀더 추가하자면..
마우스 좌표값에 따라 신문이 움직이면되겠죠..
Mouse \Down\ -
바나나맛사탕
플생의 좋은점은 사이트를 검색하면 말씀하신 것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을만한 정보가 이미 존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드럼배우고 싶은사람에게 드럼채를 사다드리고, 드럼을 사다드리고, 앉는법부터 가르쳐서, 콘서트를 나갈수 있도록 해드릴 여유가 있는 분들이 없습니다.
현재위치 += (최종위치 - 현재위치)*0.3;
요정도가 플생에서 해줄수있는 최대한이겠지요. -
한별
마우스를 누른 순간 신문지(?)가 들러붙고 그걸 드래그 하는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건 아니구요.
마우스를 클릭한 순간의 좌표값을 기준으로 마우스가 이동한 좌표값까지 신문지(?)를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이동하는 원리인듯 싶습니다. -
벛꽃
어떤 기능에 대해서 스스로 할 수 있는지 없는지 먼저 고민부터 해보세요. 할 수 있는데 어떤 부분을 잘 모르겠을 때 검색해보고, 정 못찾겠으면 아님 찾아도 뭔소린지 못알아먹겠으면 질문을 하는거죠. 스스로 할 수 없을 것 같으면 그 기능을 포기하거나 남의 노동을 어느정도 대가를 주고 사야죠. 이 질문은 어느 한 부분이 막힌다 그런 느낌이 아니고 못하겠으니 대신 짜달라에요. 이쯤 되면 남의 노동을 요구하는건데 대가 없이 대신 해줄 사람이 어디있겠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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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액션도 어느정도 되고(초급;) 수학도 가능하지만 현재 시간이 없고 그러다보니 우리 플생 가족분들의
노하우를 통해 빨리 문제를 해결 하고 싶은겁니다. 플생이 있어 좋은점이 뭐겠습니까.
전자기타나 드럼도 배우고 싶지만 빨리 노하우를 가르쳐주는 사람이 옆에 있으면 금방 팁을 배우듯이
플생에서 이런 문제를 속히 해결받아 플래쉬 갖고 이 힘든 세상 먹고 사는 문제가 쉽게 해결되는,플래쉬 하는 사람들끼리 서로 돕고 공생하는 플생사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
쇼콜라데
수학공식을 이용하면됩니다..(물리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