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이미지의 좌표점을 배경화면의 좌표점으로 받는방법이 있나요?
타우러스
2023.04.01
이제 드뎌 비행기에서
총알이 나가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총알이 비행기에서 발사는되나...
비행기를 옴기면 미사일도 같이 움직이네요 ;;
이유는 비행기의 좌표점을 주어서 그런거 같은데요...;;
비행기의좌표점을 배경화면 좌표 점으로 받아 오는 방법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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츄릅
미사일 클래스를 배열로 담아서 해두시든지 Verter가 가능하시면 Vertor로 담아서 처리하면됩니다.
적 유닛도 수가 많기에 따로 클래스로 미사일처럼 정보로 class로 만들어 배열로 처리하든
Vertor로 처리하시면 될것입니다. -
미리내
미사일 상태가 발사전이면 안그려 주시면 되고
발사 이면 영웅비행기의 좌표를 미사일 클래스쪽 X, Y좌표에 넘겨줘 미사일 시작 위치를 세팅
해주시고 그때 미사일 종류에 따라 미사일 패턴을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적 물체를 사각영역으로 하고 미사일을 점으로 간주해 면과 점과의 충돌확인후
충돌이면 폭파로 해주시면 됩니다. -
나미
미사일 X좌표
미사일 Y자표
마시일 이미시 크기
미사일 상태 ( 발사전, 발사, 폭파 )
미사일 이미지 정보
미사일 현제 이미지
미사일 패턴
미사일 종류 등..... -
애기
VC++ 프로그래밍 공부할때 잠깐 재미삼아 DirectX에서 2D이미지 그려줘서 간단하게 비행게임 얼렁뚱땅
만든적 있는데요 일단 비행물체 영웅의 경우는 한개이지만 미사일은 발사때마다 여러발로
각각 class로 묶어두시는것이 편하실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