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크립트에서... 무비클립의 자식 객체를 호출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사람
2023.04.01
mc 라는 무비클립이 child_1 과 child_2 라는 무비클립을 포함하고 있을 때
mc.child_1 이나, mc[child_2] 로 해당클립을 가리킬수 있는데, 두가지 방법 모두
자식 객체의 이름이 필요하네요.
대개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서는 물론 일부 순차지향 언어에서도 하위 메소드와 객체에 이름을 부가하지 않고
숫자 인덱스로 호출할 수가 있던데
혹시 플래쉬의 액션스크립트에서도 이 역할을 하는 메소드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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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gretting
for(...in...)을 써보니 인스턴스 이름 배열이 넘어 오더군요. 자동으로 \instance\+index 로 인스턴스 이름이 지정이 되네요, getChildAt() 은.. 아코디언에 대한 개념이 먼저 필요한 것이군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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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롱목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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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드워드
AS3이라면 getChildAt()이 있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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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아s
for(... in....) 문으로 한바퀴 돌면 되지 않을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