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MovieClipLoader 로 불러들인 이미지를 애니메이션 시키거나 제어하는 방법 질문
파이팅
MovieClipLoader 로 불러들인 이미지를 애니메이션 시키거나 제어하는 방법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플래시는 cs3에서 작업했습니다.
질문내용1.
MovieClipLoader 로 외부 이미지를 스테이지상에 만들어둔 무비클립으로 불러 들였습니다. 여기까진 가능하
더라구요. 끙끙 거리면서 했지만,
그런데 스테이지 상의 무비클립안에 애니메이션(간단하게 알파값을 줄였다 높였다 하는것)을 설정해 두었습니
다. 이게 안되더라구요...?? 불러온 이미지를 무비클립안으로 넣고 그것을 애니 시킬려고 했던거죠.
질문내용2.
만약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불러들여 지고, 애니메이션 된다면... onLoadComplete 을 이용해서 이미지가 로
드중일때는 애니메이션을 정지 시켜야 하기때문에 이곳에서 제어가 가능한 부분 맞는지요??
이미지가 다 로드된 후에 애니메이션이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 해서요.... ??
질문내용3.
이렇게 작업 하는게 맞는건지요? 아니면 더 진보된 방법을 쓰는지 궁금해요.. 혹시 첫단추 부터 잘못
진입 했는지 두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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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나
네 제어 가능합니다 onloadInit 룰 사용하셔서 제어하세요 onLoadInit=function([target_mc:MovieClip]){target_mc.애니메이션들어있는 무비클립 인스턴스네임.play();}하신면 될꺼에요..
좀더 구체적인 제어를 하고 싶으시면 저안에 이벤트 핸들러 달어서 하시면 더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