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광고용 플래시 배너 관련 질문입니다.
너에게
2023.04.01
네이버, 야후, 파란, 다음 ...등의 포털 사이트에 들어갈디스플레이 광고 배너를 만들 때
아래와 같은 내용들이 궁금합니다.
1. 플래시 배너를 클릭하면 광고주의 사이트로 이동하는데
이렇게 이동할 주소는 어떻게 전달해야만 하는 규칙 같은게 있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의 수가 있는데 보통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 플래시 내부에 링크 주소를 하드코딩해 놓나요?
- swf 파일에쿼리스트링이나 파라메터로 넘기나요?
쿼리스트링으로 넘긴다면 넘기는 이름이 정해져있나요?
- 포털에 링크 주소를 전달하면 포털에서 알아서 해주나요?
2. 게시한 광고 배너를 몇명이 얼마나 봤는지에 대한 통계는 포털에서 100% 알아서 해주나요?
아니면 이러한 통계를 위해 플래시 배너 안에서 맞춰줘야하는 규약이 있나요?
-
동백
모든 분들 답변 감사드립니다 ^^
-
아리에스
제작가이드에 샘플받고 샘플위에 모션만 추가작업하시고 액션및 메인프레임은 건들지 않습니다
의뢰해서 제작가이드 받아보시면 이해하실수있을거예요 -
유1혹
야후 파란은 안해봤지만 내부 교격이 있을테구요.
네이버는 규격이 있어요.
맨 끝프레임은 스틸컷으로 정지 부터해서,
각 포털마다 들어가는 스크립트도 차이가 있어요.
심지어 각 뉴스싸이트도 규격들이 없는데도 있지만 있는데도 있어서 베리칠때도 규격샘플 받고 진행합니다. -
세움
대형 포털에서는 보통 작업전에 가이드를 만들어서 전달하는거같던데 아닌가요?
작업건이 많기때문에 가이드도 꽤나 자세했던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