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레이어 무비만 안움직일때는??
핫핑크
플래쉬로 메뉴를만드려고 하는데 플래쉬만 이용해서 전부 만드려니 어려운 점이 많네요
수백레이어를 커버하는 분들이 존경스러울 따름 ㅜㅜb
무비 클립을 누르면 특정 프레임으로 옮기게 (gotoAndPlay)를 이용했는데요
목표했던 레이어가 움직이긴 하는데 다른 레이어는 안움직입니다. ㅜㅜ
왜그런걸까요
소스 파일두 올렸습니당..
함 봐주세요..
아직 다른 버튼에는 액션을 안넣었구요 맨 왼쪽 버튼을 누르면 실행이 되게 해놨습니당..
그리구 질문 한가지 더..
버튼마다 약션을 넣는 것이 안좋다고 하시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럼 어떻게 하죠?? -_-
아나..완전 무식해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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퐁당
andwhy님의 말씀에 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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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루
머..그리고..설계에 대해 제 나름대로 제가 주로 사용하는걸 말씀드리자면.....
메인프레임은 가능한 1프레임에 끝내고, 무비클립을 활용해서 만들고, stop을 제외한 모든액션은 될수 있는한 1프레임에 한곳에 몰아 넣습니다.. -
뚜야
엔터프레임은.... fps 속도대로 계속 해당연산을 하죠....한두군데있고..간단한연산이라면...컴퓨터가 그리 눈에 띄게 힘들어하진않을껍니다..(그래도 없는게 좋죠..) 소스를 안봤지만....여기저기에 많이 있다면...그만큼많은 연산을 하게 되죠..그리고 같은 무비클립상에 같은 온클립이벤트를 사용한다면 이전의 이벤트는 사라지고 마지막에 설정된 이벤트만 실행하게 됩니다..지금 안되시는건 아마 20프레임의(수다님 답변을 보아하니..) 무비클립의 onc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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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들램
또 한가지더 -_-;;오늘 플생사모에 로긴 만번 하겠네요 ㅋㅋ onClipEvent(enterFrame) 이 액션은 무비클립의 크기때문에 넣은건데 왜 영향을 주는건가요?? 또 이런 일이 없도록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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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은
하하 -_- ;; 써놓고 보니 염치없는 질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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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라
딴지아니에요~ 감사합니당 전 지금 많은 도움이 필요한 상태 입니다. ㅜㅜ 그럼 어떻게 설계를 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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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병자리
음 딴지 걸생각은 아니지만 이건 문제가 상당히 많은 플래시 메뉴입니다.
일단 님께서 원하시는 해결책을 말씀드리면 20프레임에 있는 각각의 무비클립의 onClipEvent(enterFrame)을 지워주시면 님께서 원하시는 액션은 구현될겁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 상태는 enterFrame의 난무와 엔터프레임을 삭제하지 않는 문제로 인해 시피유 점유율이 100%까지 올라감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런 메뉴는 쓰실수가 없는거죠...ㅠ.ㅠ -
큰힘
아 혹시나 파일을 열어보신 분들이요..이상하게 타임라인에서 찍어보면 움직이고 있는데 왜 무비로 내보내서 실행하면 안되는건가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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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
motion tweening will not occur on layers with ungrouped shapes or on layers with more than one group or symbol -_- 프로퍼티 창에서 이제서야 이런 에러를 발견했습니당..근데 여전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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튼싹
ㅋㅋ 제가 이거 완성하면 아마 이달 말에 킨텍스에서 이거 보실 수 있으실꺼에요 ㅡㅗ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