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수로 받는 인스턴스 이름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해리
function load_button() {
for (i=0;imenu_count; i++) {
body_mc.duplicateMovieClip(body_mc+i, i);
this[body_mc+i]._x = 110*i+120;
body_mc.onRollOver = function() {
Move_down(this._name);
};
body_mc.onRollOut = function() {
Move_up(this._name);
};
this[body_mc+i].onRollOver = function() {
Move_down(this._name);
};
this[body_mc+i].onRollOut = function() {
Move_up(this._name);
};
body_mc.attachMovie(Label, Label0,getNextHighestDepth(), {_x:10, _y:130});
body_mc.Label0.text = menu_path;
this[body_mc+i].attachMovie(Label, Label+i, getNextHighestDepth());
this[body_mc+i].name[Label+i].text = menu_path;
}
이런 구문에서요
this[body_mc+i].name[Label+i].text = menu_path;
이부분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name대신에 eval(Label+i)도 넣어 받고요.
label_ins = body_mc +i + .Label + i;
label_ins.text = test 해도 안됩니다. ㅠㅠ
-
안찬
this[\body_mc\+i][\Label\+i].text=
요런식도 되지 않나요?ㅡ_ㅡ? -
볼1매그녀
오! +_+ 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회전력
label_ins = eval(\body_mc\ +i + \.Label\ + i);
요로케 하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