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레드 처리 속도 ..
아놀드
2023.04.01
안녕하세요..
올플래시 1:1 네트워크 게임을 만들고 있는 중인데요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문제1. 서버를 자바로 했습니다. 그리고 스레드를 만들어주고 스레드에서 start로 run()메소드를 호출해주었습니다. 하지만 키를 움직일때 다른 컴류터에서는 툭툭 끊킴이 있었습니다.
run(); 메소드는 스레드 생성후 클라이언트가 나가기 전까지 계속 실행 됩니다. 받는 값으로 속도를 체크해본결과 초당 23번정도 메시지를 출력하더라고요.. 혹도를 올리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
말글
질문이 꽤 추상적이네요^^;;
속도를 올리는 것 보다는...
게임 패킷 정의가 제일 중요할 듯 싶습니다.
초당 23번정도의 메시지 처리가 가능하다면 그리 느린 처리는 아닐듯 싶은데요...?
보통 1초에 23번씩이나 메시지를 주고 받는 게임들이 있나요?
어떤식으로 주고 받는지는 모르겠지만...
네트웍 처리에만 국한해서 처리가 느린것이라면...
NIO쪽을 공부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