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초 2박3일 일정 문의! (렌트카 불가 부부 =ㅁ=)
지니
5월초 연휴에 2박3일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태교여행으로 가는 것이구요. :)
6일 오전 10시쯤 도착해서 8일 오후 1시쯤 나오는 비행기 예약은 이미 완료했구요!
신랑이랑 둘이 가는데 둘다 운전이 미숙해서 -이게 포인트!
택시 관광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둘이 바쁘게 돌아다니는 여행은 별루라서.
하루는 종일 택시 이용을 하고,
하루는 숙소 근처로 걸어다니고 택시를 잡아 타고 다니며 여유있게 관광할 수 있고
마지막 날은 숙소에서 여유있게 있다가 체크아웃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코스를 짜려면
1. 숙소 위치는 아무래도 관광지가 몰려있는 중문이 나을까요?
2. 첫날은 택시 관광으로 좀 돌아다니고 둘째날은 걷거나 택시 잡아 타고 중문쪽만 둘러봐도 일정은 충분할까요?조언이 부탁합니다.
도와주세요 :)
-
유메
그런데..차 렌트하는거 추천해요..제주에서 운전하면..운전할맛 난다고 할까요..도로가 뻥뻥 뚤리고..
바다 해안가로 씽씽 달리면..기분전환 최고최고..거든요... 이 맛을 느껴보셔야 그게 제주여행의 별미..
택시타고 움직이면 무지 불편할거 같은데.. 호텔카팩으로 알아보세요 -
청력
참..그리고..제주공항 근처에 ..크라제 버거 있어요..제주가서 매일마다 한식만 먹으니까..느끼한게 너무 먹고 싶어서..찾아 갔는데..거기 제주특별메뉴가 있더라고요..보말파스타 라고 있는데..보말에 크림 파스타를 만든건데.완전 맛있어요..혹시 느끼한거 좋아하시면 가서 먹어보세요.. 보말이 소라고동 처럼 쫄깃쫄깃한데..보말도 완전 많이 들어가고..크림이랑 완죤.. 아..이거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
-
라별
호텔이 비쌀수도 있따고 생각들지만..어디에 돈을 쓸건지 따져보면..다 그게 그거에요..저는 관광은 별로 안하는편이고..호텔에서 주로 쉬고..하루에 한군데,두군데만 보러다니는거라..밥먹는것만 돈 쓰지..그 외에 면세점에서도 안사고요.. 그래서..전 호텔에 젤 투자해요..어리고 그러면 막 돌아다니고..호텔 좋은데 해봤자..잠만 자니..비싼호텔 필요없지만.. 주로 쉬시러 가는거면.. 그냥 호텔에서 쉬고 밥 먹고..이러면..사실 돈 많이 안들어요..그리고 렌트
-
시나브로
당연히 여행사 통해셔야 되요....호텔로 직접하면 비싸고..조식포함 안될수도 있더라고요..황당...
저는 2박했는데.. 저렴하게 간거 같아요..비수기여서..1박에 29,,,2박에 58 이죠 ! 그런데..다른여행사는 같은객실을 2박에 70부르더라고요.. 흐엉... 아님..해비치 호텔도 좋아요..여긴 중문 아니고..성산쪽이지만..성산쪽에도.. 섭지코지나..둘러볼곳이 많아요 ! 해비치는 조식이 정말 맛잇어요..신라보다 더 맛있어요!!!!전 신라 조식 먹고 -
지존
그렇군요! 근데 정말 너무 비싸더라구요 =ㅁ= ㅎㅎㅎ 호텔에 직접 예약하는 것과 여행사를 통하는 것 중 어느것이 더 저렴할까요?
-
눈꽃
신라호텔 추천이요.. 호텔 근처에 맛집도 많고요..호텔 컨시어지에 전화하면..중문근처 식당에 연락해서 봉고차도 불러다 주고.. 갈때 올때 다 태워다 줍니다.맛집은 중문근처에 정말 많아요..아님 중문근처 식당에 직접 연락해도 호텔에 데리러 와요..신라호텔 서비스도 정말 친절하고..호텔안에도 구경할게 많아서..좋죠.. 신라호텔 1박 롯데 1박해도 되고요.. 요샌 시크릿가든 때문에 씨에스 호텔도 인가 많더라고요..
그리고..디비디플레이어도 빌려주니까..디비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