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Paint()질문요!
대나무
MFC-Dialog에서 OnPaint함수를 쓸려고 하는데요.
메인 다이얼로그가 A라고 한다면 저는 모달리스로 띄운 B다이얼로그의 그림을 다시 그려줄려고 합니다.
B다이얼로그의 멤버함수중에 제가 만든 Load(m_bitmap);이라는 함수를 OnPaint()함수에서 어떻게 써야할지를 알려주세요.
참고로 다시그려줄 그림은 B다이얼로그에 있는 어떤 버튼을 누를때마다 바뀌며 그 정보가 m_bitmap에 저장되고
Load(m_bitmap)을 사용하면 똑같은 그림이 다시 그려지게 됩니다.
그러니까다시 말하자면 OnPaint()함수 어디에다가 써야할지를 알려주세요.
아마
CB *k = new CB;
k-Load(m_bitmap);
delete k;
를 넣어야 할 것 같아요.아래가 OnPaint()함수입니다.
void CGameDlg::OnPaint()
{
if (IsIconic())
{
CPaintDC dc(this); // device context for painting
SendMessage(WM_ICONERASEBKGND, (WPARAM) dc.GetSafeHdc(), 0);
// Center icon in client rectangle
int cxIcon = GetSystemMetrics(SM_CXICON);
int cyIcon = GetSystemMetrics(SM_CYICON);
CRect rect;
GetClientRect(&rect);
int x = (rect.Width() - cxIcon + 1) / 2;
int y = (rect.Height() - cyIcon + 1) / 2;
// Draw the icon
dc.DrawIcon(x, y, m_hIcon);
}
else
{
CDialog::OnPain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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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월
우아... c++과관련된건가..지금c거의끝나가는데해석못하겟다능,,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