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 enterFrame 해제 방법이요.
가시
A 버튼을 누르면on (release) {
_root.mc_one.onEnterFrame = delete onEnterFrame();
}액션을 주어 멈추게 했습니다.B 버튼을 누르면 delete onEnterFrame(); 을 해제해서다시 _root.mc_one.onEnterFrame 다시 진행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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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리
감사합니다. 알려들 주신대로 한번 진행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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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봄
그러니까
mc_one.onEnterFrame = function(){내용} 이런식으로 버튼안에 넣지 말고
키프레임에 직접
function 예제함수():Void{내용}
이런식으로 입력하고
호출할때는
mc_one.onEnterFrame = 예제함수
제거할때는
delete _root.mc_one.onEnterFrame();
하면 됩니다. -
간지포텐
그다지 퍼포먼스가 중요하지 않다면 얼음수다님 말씀대로 토글 하시던가
아님 수다님 말씀대로 mc에 넣고 제어하던가
또 아님 50줄 이상 되는 코드를 프레임에 펑션으로 만들어서 제어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
마루나
다른 빈 무비클립 만들어 놓구 거기에 엔터프레임 걸고 서로체인지 되게 실행시키시면 될듯 한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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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미
mc_one.onEnterFrame = function값이 꽤 길거든요.
50줄 이상 되서 같다 붙히기가 좀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delete onEnterFrame 한줄에 끝내려고 했던거거든요.
해제방법이 따로 없으면 알려주신대로 할 수 밖에 없을거 같네요. ㅠㅠ -
안다미로
enterframe이벤트를 해체하지말고..
상태변수를 하나 만들어서 버튼 눌렀을때 상태변수를 토글하시면 될듯싶네요
var isEnterframe = false;
_root.mc_one.onEnterFrame = function () {
if(isEnterframe) {
실행할거
}
} -
해비치
on (release) {
_root.mc_one.onEnterFrame = 실행하고 싶은 함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