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다이얼로그
한무릎
제가 지금 UI쪽 부분을 공부중인데 API에서 지원하는 파일다이얼로그 말고 직접 C++로 만들어 볼려고 합니다.
그런데 어느정도 작동은 되는거 같은데 폴더 이동이라던지 파일 목록은 나옵니다.
WIN32_FIND_DATAFindData;
FindHandle= FindFirstFile(szBuff, &FindData);
if(INVALID_HANDLE_VALUE != FindHandle)
{
while(1)
{
if((FindData.dwFileAttributes & FILE_ATTRIBUTE_DIRECTORY) ||
(!(FindData.dwFileAttributes & FILE_ATTRIBUTE_SYSTEM)) )//디렉토리
{
if(strcmp(FindData.cFileName, .)==0);// skip.
else if(strcmp(FindData.cFileName, ..)==0)// ..은 필요함
{
int size = m_strPath.size();
std::string path(m_strPath);
int pos;
pos = path.find_last_of(\\);
assert(pos1 && 상위패스 없음);//C , D 이런식으로 드라이버만 남았을 경우
if(pos1)
{
path.erase(pos, path.size());
LIST_ENTRY_PATHtagData;
tagData.strDirName = path;
tagData.strFileName = 상위폴더;
tagData.strType= FindData.dwFileAttributes;
tagData.dwSize= FindData.nFileSizeLow;
tagData.dwOffset= dwOffset;
listPathEntry.push_back( tagData );//패스 이름 저장
}
}
else
{
LIST_ENTRY_PATHtagData;
tagData.strDirName = m_strPath;
tagData.strFileName = FindData.cFileName;
tagData.strType= FindData.dwFileAttributes;
tagData.dwSize= FindData.nFileSizeLow;
tagData.dwOffset= dwOffset;
listPathEntry.push_back( tagData );//패스 이름 저장
}
}
if(!FindNextFile(FindHandle, &FindData))
break;
}
이런식으로 했는데 폴더에 공백이 있는 폴더가 있으면 거기서 죽어버립니다.
공백이 있는 폴더는 구조가 조금 틀린가요?
-
리리
그런가요. 그럼 이부분이 잘못된게 아니라 다른 부분에 문제가 있다는 말씀이군요. ㅡ.ㅜ 휴가가야하는데 요넘때문에
-
Glisten
그럴리는 없을텐데, 죽는 것은 보통 메모리 할당 문제인데, 디버거를 잘 이용해서 디버깅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