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같은그림맞추기 게임..script오류..
바론
링고와 액션에 빠져 oop요소가 부족하다고 해서 컴공으로 편입까지 했는데...정작 플래쉬하고 디렉터를 놓은지 2년이 되가네요..
오랜만에 일이 생겨서 다시 액션을 잡게 되었는데....
하도 오래 되서 그런지...잘 생각이 안나네요...
맞는 문법같은데 자꾸 틀리다고 나옵니다.
error 내용은 다음과 같구요...
Scene=Scene 1, Layer=actions2, Frame=2: Line 7: You must export your movie as Flash 5 to use this expression.
_root.viewArray = new Array();
source는 다음과 같습니다.
// viewArray -- 보여질 값을 저장한 배열 3X8 배열
//(multiplier,multiplicand,result)X8개
_root.viewArray = new Array();
for(i=0; i8 ;i++){
// result = (multiplicand(피승수) * multiplier(승수)) +remainder(나머지)
// remainder == 0 즉, 나머지 없이 딱 떨어진 값만 추출
do{
_root.result = random(50)+50; // result값을 50~100에서 추출
_root.multiplier = random(48)+2; // multiplier(피승수)값을 2~50에서 추출
_root.multiplicand = _root.result / _root.multiplier;
_root.remainder = _root.result % _root.multiplier;
} while (_root.remainder == 0)
//(multiplier,multiplicand,result)X8개
for(j=0;ji;j++){
if (_root.viewArray[i][3]!=_root.viewArray[j][3]){
_root.viewArray[i][0] =_root.multiplier;
_root.viewArray[i][1]=_root.multiplicand;
_root.viewArray[i][2]=_root.result ;
//추적..
trace(viewArray의 [i]의 갯수 : +_root.viewArray[i].length);
trace(viewArray의 [i][j]의 내용 : +_root.viewArray[i][j]);
//viewState -- 결과값을 보여줄지 계산과정을 보여줄지 상태 설정
for(z=1;z9;z++){
_root[viewState+String(z)] = 0;
if(_root[viewState+String(z)] == 0 ){
_root.Card0[inputTxt+String(z)] = String(_root.viewArray[i][2])
_root[viewState+String(z)] = 1;
}else{
_root.Card0[inputTxt+String(z)] = String(_root.viewArray[i][0])+ X + String(_root.viewArray[i][0]);
_root[viewState+String(z)] = 0;
}
}
}
}당연히 결과값은 원하는데로 안나옵니다.
곱하기 한 과정과 결과값을 같은그림 찾기 게임 형태로 맞추는 겁니다.
파일 첨부했습니다.
그럼 도움 부탁드리며,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