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 있는, 영국에 있는 마켓에 대해 궁금해요~~!
지율
올7월에 영국 가려고 해요~지금 5일동안 런던에 잇을지, 2일 런던, 나머지는 버밍엄,글래스고,에딘버러같은 지역 돌아다닐지 고민인데런던에 너무 멋진 가보고싶은 마켓이 많아서 또 생각하게 되네요.!먼저 제 눈을 사로잡은건 sunday up market 선데이업 마켓이에요! 음식도 각나라 음식 다 잇고, 기념품도 팔고,영국 국기 완전좋아하는데 그런 목도리그런것도 잇고해서요. 근데 다른 마켓도 많은것 같고,선데이 일요일에만 여는거같아서, 잇어도 토요일까지 잇을수잇는데 다른 마켓도 비슷하거나 특색잇으면 가고싶거든요 거기라도.그래서 좋은 추천하시는 마켓좀 알고싶고, 음식도 다먹고싶고 영국국기그려진 목도리, 엽서 등 기념품도 다 사고싶어요!그런 마켓 추천좀 해주세요~~꼭 런던에 없더라도 진짜 좋은 마켓place가 에딘버러나 글래스고,버밍엄같은데 잇어도 알려주심 감사합니다^^!
-
들빛
감사해요 위에 님들도 다!!ㅎㅎ 캠든마켓보니까 좋아하는 dr.martin도 있고 꼭 가보려고 해요. 그런데, 런던에 3일(14일밤10시에 도착해서 그날은 바로 자고(아니면 나혼자 새벽탈출?ㅋㅋ) 15,16일은 walrus hostel에서 묶으며 돌아다니고, 17일은 밤에 megabus타고 글래스고쪽으로 가기땜에 낮시간계속 시간이 있어요)있으려는데, 지금 볼려고 마음속으로 찜해논건 런던에서 가장큰버거 red dog saloot이랑 해롯백화점(이건 고민중!
-
핫팬츠
어느 마켓을 가도 비슷한 느낌의 기념품 가게와 푸드마켓이 있습니다. 어떤 마켓에서 뭐가 딱히 엄청 인상깊게 맛있고 그렇지도 않구요. 볼거리는 캠든마켓 추천이에용. 넓기도 넓고 운하도 있고 분위기 좋아요.
-
별
캠든마켓이나 포토벨로마켓(토요일)이요. 전통시장 느낌은 버로우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