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저학년 창작동화 추천해주세요.
다스리
지금 초등 1학년인데 창작동화 한질 사주려고 알아보고 있어요.초등이라 교과연계된 책들 위주로 사줬는데 방학도 되고해서 창작으로 사주려고 하네요.지금 생각 중인 책은 김영사에서 나온 후루룩뚝딱 읽기그림책이에요.책크기도 마음에 들고글밥 수준이 다양해서 차근차근 보기에 좋을거 같아요,김영사라는 출판사도 믿을만해서 자꾸 이 쪽으로 마음이 가네요,이책 가지고 계신 분들 의견부탁드려요.
-
삐용삐용
후루룩뚝딱 수상작시리즈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1,2,3단계로 되어있어서 읽기독립에도 도움이 되네요
-
이룩
옹기종기 세계전래동화는 창작동화 느낌의 책이라서 초등아이라면 재미있게 볼꺼 같아요
세계전래동화라서 교훈이 담겨있고 교과연계까지 되니 일석이조의 책이랍니다~ -
말근
후루룩뚝딱읽기그림책 저희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책 크기도 작아서 혼자 들고 다니면서 잘 봐요. -
찬들
초등 1학년이면 창작도 좋은데 위인전도 필요할 것 같아요
방학때 편하게 읽히실 생각인것 같으니 동화형식으로 재미나게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가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꿈담인물그림책 추천해드려요
현대위인까지 정리도 잘 되어있어서 1학년 아이 교과과정이랑도 연계해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반월
세계창작책인 스토리팡도 괜찮아용~
울 아들도 잘 읽지만 가끔 초등1학년인 조카가 놀러오면 재밌게 읽더라구요~
아무래도 초딩1학년한테는 조금 쉬워보이기도 하지만 그림체나 색감이 예뻐서 자꾸 보게 되는 것 같았어요~ -
별솔
초1이면 창작처럼 읽으면서도 재밌는 호기심과 흥미를 붙일수 있는 EQ 휴먼파워도 좋을듯요.
여자아이들도 여러가지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이책 읽으면서 흥미 붙이기 좋더라구요. -
꺆잉
스토리팡같은 세계창작은 어떠세요?
세계의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있거든요.
그림풍도 따뜻하고 밝구요^^
전자펜있어서 구연동화 듣듯이 들을수도 있구요
누리과정 연계되어 있어서 도움많이 될거예요.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4455 | 다섯살아이 꼬꼬마수학자 어떤가요? (10) | 샤르 | 2025-05-11 |
2694426 | 5살 영어유치원 전에 영어교육 조언해주세요 ㅠ (8) | 솔빛길 | 2025-05-11 |
2694403 | 24개월 미술수업선택시 고려할점이요~~ (2) | 링고 | 2025-05-10 |
2694375 | 오르다첫발견 사은품 이정도면 적당한가요? (1) | 핫파랑 | 2025-05-10 |
2694345 | 자연관찰 책 알아보고있어요~ (10) | 피리 | 2025-05-10 |
2694321 | 6살 영어책 (10) | 꽃가람 | 2025-05-10 |
2694292 | 초등 아이 보여줄 사회성동화요~ (10) | 제철 | 2025-05-09 |
2694263 | 과학책 업글 하려구요~ (4) | 카제 | 2025-05-09 |
2694236 | 잘한건지 잘못한건지 의견좀 들려주세용 (6) | Elfin | 2025-05-09 |
2694178 | 예비 초등 전래동화 추천해주세요~ (10) | WhiteCat | 2025-05-08 |
2694151 | 위인전 동화처럼 볼 수 있는 것 (10) | 화1이트 | 2025-05-08 |
2694116 | 요즈음 감기 무섭네요 (2) | 서희 | 2025-05-08 |
2694100 | 이제 돌된 아가들 책.. (10) | 하나 | 2025-05-08 |
2694074 | 감돌역사교실에서 역사캠프 한대요^^ | 한국드립 | 2025-05-07 |
2694047 | 뉴위드맘 보관은 어떻게 하세요?^^ (5) | 초시계 | 2025-05-07 |
2694018 | 43개월 씽씽파닉스 어떤가요.? (8) | 새꽃 | 2025-05-07 |
2693933 | 가베&자연관찰 무엇이 좋을까요..? (8) | 한지잠 | 2025-05-06 |
2693847 | 6세 남아 어떤책들여야할까요?(다양한 영역책 추천해주세요.) (10) | 두바다찬솔 | 2025-05-05 |
2693818 | 6살 창작책은??? (8) | 라이브라 | 2025-05-05 |
2693762 | 유치원보낼 책 (2) | 셋삥 | 2025-05-05 |